[마감] 괜찮아, 희망이 있다면… 속시원히 풀어낸 여성의 좌절과 재도약 과정

hope

 

  • 책 소개

이 시대는 여성들에게 조선시대의 조신한 여성상 대신 일과 가정을 양수겸장하는 슈퍼우먼을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준비야말로 진정한 성공의 어머니라고 하지 않았던가. 물론 준비되지 않은 삶이라면 그 숙제는 여성들에게 버거울 수밖에 없겠지만 말이다. 따라서 미리미리 시간을 내 학습과 훈련으로 자신의 미래를 준비하는 것은 이제 피할 수 없는 숙명이 되었다.

이 책의 저자인 [희망교육개발원] 김경희 원장 또한 그러한 도전과 사회적 준비를 거쳐 새로운 세상을 열고, 삶을 이룬 케이스라 할 수 있다.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미스코리아에서 전업주부로 전락한 후 전업주부에서 명강사, 교육 사업가로 현재 활동하고 있는 그녀 또한 여느 여성들처럼 결혼 후 출산을 하면서 경력 단절을 거쳐야 했다.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지속적인 자기성찰과 자기계발로 미스코리아라는 화려한 옷을 벗고, 현실에서의 성공이라는 옷으로 갈아입었다.

이 책은 그녀가 겪은 그러한 좌절과 재도약의 숙련과정을 여과 없이 날것의 생생한 목소리로 담아냈다. 그리고 그 속에서 동시대를 사는 여자들의 현실, 즉 일상적 삶, 사랑, 성공 이야기를 오롯이 여자들의 언어로 풀어냈다.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친구 혹은 친언니와 말하듯이 동치미처럼 속시원한 필체로 써 내려갔다.

  • 작가 소개 : 김경희

1987년 미스코리아 광주·전남 ‘진’으로 2011년 자랑스런 명강사 대상, 2014년 신창조인 대상, 2014년 대한민국 명강사 33인에 선정되었다. 교육기업인〈희망교육개발원〉, 〈희망교육연수원〉 원장과〈소나무포럼〉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KBS1「아침마당」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시청자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있으며, 행복한 가정 만들기, 현대 여성의 성공과 사랑, 매력 소통법, 사랑을 부르는 대화법 등의 주제로 지자체와 기업체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20년차 강사이다. 이 책도 자신의 실제 경험을 통해 많은 여성들에게 변화와 발전, 희망을 주려는 마음에서 집필했다.

======== 주의 사항 ========

  1. 리뷰 이벤트에 응모하시려면 반드시 조선닷컴 아이디와 실제 리뷰를 올리실 블로그 주소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두 가지 중의 하나라도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2. 배송지는 조선닷컴 아이디를 기준으로 하므로 반드시 회원정보 수정에서 반드시 최신 내용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 부실로 인해 배송오류가 발송할 경우 재배송하지 않습니다.
  3.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신 리뷰어께서는 반드시 해당 기간 안에 리뷰를 작성하시고 포스트 주소를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리뷰를 작성하지 않으시면 다음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 제휴 문의 ========

올리뷰 제휴 및 이벤트 문의는 allreview@chosun.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 Comment

  1. manager

    2016년 3월 3일 at 6:08 오후

    마감된 이벤트는 참여자의 신원보호를 위해 비공개 댓글로 전환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