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류 연애 블루스/한상운/네오픽션]시작이 두려운 어른 남자의 성장소설~
[비주류연애블루스/한상운/네오픽션]시작이두려운어른남자의성장소설~

모험담이나탐험이야기를즐기지만피비린내진통하는이런종류의모험담은별로내키지않는다.스릴과박진감있는성장소설은좋아하지만이렇게범죄자들과엮이는스릴있는성장소설은별로당기지않는다.다큰남자의성장소설이랄까.변하고싶어용기를낸남자의이야기다.그놈의오지랖이대한민국제일가는사채업자를건드린이야기다.범죄세계를전혀몰랐던무지한남자의무모한무용담이다.

성욱은늘시작을두려워하는남자다.오랜고시공부를접고출판사에취직한그는검사이자7년사귄여자친구인영에게차이게된다.

인영에게차인날,거리를헤매다가예쁜여자수정을보게된다.용기를내어그녀를몰래따라다니던중수정이깡패같은남자들에게당하는것을보게된다.그리고생전처음수컷의공격력을보이게된다.수정이벤츠를모는뿔테안경을쓴남자에게당하는것을보자참지못하고달려든것이다.여태안하던짓을한것이다.놈이여자에게무슨짓을하든지모른척했어야하는건데…….

난생처음깡패와싸우고난생처음손톱도빠지면서수정과가깝게된다.그렇게수컷의존재감을보였지만알수없는일들에꼬이게된다.경찰의미행을받기도하고사기꾼들과역이게도된다.하지만성욱은수정을지켜주고싶은마음에사건속으로빨려들게되고……

휴직중인경찰인일도는잠시해결사일을하고있다.사람을찾아주고,뒷조사를해주는등

누군가의골칫거리를처리해주는만능해결사다.하지만자신과일하던선배가최고의사채업자방성환에게죽임을당하는것을보며몸을사리게된다.

어느날,일도는흡혈귀라고불리는노인방성환의일을맡게된다.대한민국제일의사채업자의일을맡게된것이다.주문은이수정을찾아오라는단순한심부름이었다.자기아들을꾄꽃뱀이라는것이다.

하지만수정을추적하면서이상한알약을발견하게된다.그는자신이아는전직외과의사닭(닥터의줄임말)에게가서약을보여주게된다.닭은수정의가방에든알약은향전신성의약품,향정신성식욕억제제라며약을먹어버리고곧바로심장발작을일으키며죽는다.뷰티센터잇걸이었던수정이지문조회결과사기전과가있는조혜연이라고밝혀지고……

최고의사채업자의섬뜩한살기와잔인함,그를둘러싼탐욕스런부하들의전쟁,복수를위해신분세탁과성형을마지않는수정,착하고무력했던성욱의대변신,휴직경찰의숨겨진내면등이악당소탕대작전처럼스릴넘친다.뛰는놈위에,나는놈이있는반전의이야기들이막판으로갈수록흥미진진하다.피비린내진동하는하드코어는싫어하지만어쨌든속도감있게읽힌다.

성장에있어서사건사고는통과의례같은걸까.아픈만큼성숙하고겪은만큼자라게됨을보이는한어른남자의성장소설이다.

비주류연애블루스 저자 한상운 출판사 네오픽션(2014년10월16일) 카테고리 국내도서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