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아이를 위한 행복한 아트 테라피/소라주]어쩜 이렇게 멋진 작품을! 그저 신기해요.^^
BY ary68019 ON 4. 13, 2015
[내아이를위한행복한아트테라피/소라주]어쩜이렇게멋진작품을!그저신기해요.^^
하얀종이위에나만의그림을그리는일은창조의기쁨을선물합니다.그림그릴때의몰입의순간은행복충전의시간이기도합니다.해서컬러링북의등장에환호했던1인입니다.평소드로잉에자신이없었기에드로잉에대한부담은줄이고색칠하기에대한즐거움을줄수있는컬러링북이반가울수밖에요.
내아이를위한행복한아트테라피!!
이책은이전에색칠했던컬러링북과는조금색다릅니다.
행복한컬러링테라피,행복한드로잉테라피,행복한라이팅테라피,행복한선물테라피등4가지주제로나뉘어져있답니다.무엇보다선명한색상의컬러링이기에강렬한아름다움이눈길을사로잡습니다.행복을주제로했기에일상에서접하는행복한소품들로꾸며져있어요.
연필과지우개,곰돌이,엄마가만든인형쿠키,양말,날개달린신발,사과반쪽,상상의책,열기구,음표,사랑나무,호랑이콩꼬투리,요술쟁이머그잔,무지개다리와장화,액자틀등이있답니다.수채화그림을완성할수있는행복한드로잉테라피,마음속을터놓을수있는글쓰기인행복한라이팅테라피도멋집니다.
색칠해본작품은사과반쪽과머그잔입니다.
가지고있는도구만으로최대한비비드한느낌을만들고싶었어요.액자에걸어두고싶은작품입니다.
이웃칸에는다른컬러를색칠해서더욱생생한느낌이들게칠하고메모지나편지,쪽지로이용할수도있고,잘라서액자에넣으면멋진예술작품이된답니다.색연필,물감,파스텔,마카등색칠할도구만있다면어디서든할수있는나만의힐링컬러링북이죠.다음엔수채화물감으로컬러링해볼래요.
매일색칠을하며사물의모양,빛깔,주변의풍경,빛의신비를새삼느끼게됩니다.벚꽃을색칠해도모두약간의차이가있음을,보는각도에따라물건의모양이달리보임을느낍니다.이젠세상의모든사물의모양과색을더욱유심히관찰하게됩니다.하늘만하더라도오전과오후,새벽과한낮,저녁무렵의빛이달라짐을,변화무쌍하면서도조화로운빛의세계를즐기게됩니다.컬러링북은행복한세계로,상상의세계로,예술의세계로데려다주나봅니다.어쩜이렇게멋진작품을내손으로색칠하다니…….그저신기할뿐입니다.
내아이를위한행복한아트테라피
저자
유경아
출판사
소라주(2014년12월17일)
카테고리
국내도서
Share the post "[ 내 아이를 위한 행복한 아트 테라피/소라주]어쩜 이렇게 멋진 작품을! 그저 신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