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조련하기/인간과 드래곤의 길들이기와 사랑~

드래곤조련하기/인간과드래곤의길들이기와사랑~

요즘나오는소설들은주로영역을파괴한사랑을한다.늑대와인간의사랑을다루기도하고,드라큘라와인간의사랑을다루기도한다.이렇게종()을뛰어넘는사랑을패러노멀로맨스(ParanormalRomance)라고한다는데,저자인G.A.에이킨은패러노멀로맨스의대가라고한다.저자의작품은처음접하지만로맨스소설로유명한파란미디어출판사의작품이기에믿고읽게된작품이다.이소설속인간과드래곤의사랑은상상을초월한사랑이고,종을뛰어넘는로맨스이기에처음엔어색했다.하지만읽으면서드래곤들이인간의말과감정을공유하기에드래곤들이모두애니멀가면을쓴인간같다는생각도들었다.

바야흐로태양이2개가존재하는시대,드래곤에서인간으로의변신이가능한시대,인간과드래곤의사랑이가능한시대에드래곤퀸의자식들은인간과짜릿한로맨스를펼치게된다.

이야기의시작은피의여왕사우스랜드의인간여왕앤뉠이드래곤피어구스의쌍둥이아기를임신하면서사건이벌어진다.

앤뉠은사우스랜드다크플레인에서피의여왕이라고불릴정도로잔혹하고포악한인간여왕이다.평생을군대와함께야전에서보내면서잘린머리를수집하기도하고,자신의앞길을막는자는가차없이해치워버리는잔인한전사여왕이다.하지만사우스랜드의드래곤킹이될드래곤퀸의첫째아들피어구스의쌍둥이를임신하게되면서약한모습을보이게된다.그리고그녀는그녀의허점으로인해왕의자리를노리는세력들의표적이되어버린다.앤뉠은자신의목숨을노리는이들로부터자신과아기를지키기위해드래곤그웬바엘을대리인으로세우고지령을내린다.

드래곤퀸의셋째아들인드래곤그웬바엘은아름다운외모를가진바람둥이이자난봉꾼이다.하지만드래곤그웬바엘은정치감각이워낙탁월한드래곤이기에앤뉠의대리인자격으로야수다그마와협약을맺으러노스랜드로떠나게된다.다그마공주는노스랜드에서가장용맹한전쟁군주인시그마라인홀트의열세번째자식인데,숙부의공격으로위험에처한그녀는인간여왕앤뉠의목숨을노리는자들이있음을알고동맹을요청한것이었다.여자인간을좋아하는골드드래곤그웬바웰은노스랜드에서허접하게차려입은다그마공주를보면서처음에는실소를금치못한다.고귀한공주지만작은체구의안경을쓴다그마공주에게서야수의느낌을찾을수없었기때문이다.

어쨌든공조를약속한다그마공주와밀사인그웬바엘은앤뉠을구하러가는도중에서로를유혹하거나조련하는데성공한다.미남형의그웬바엘은자신의매력을총동원해다그마를유혹해그녀의연애세포를깨어나게하는데성공을하고,영리하고용감한음모와협상전문가인다그마공주역시자신의계획대로그웬바엘을완벽하게조련시키는데성공한다,둘은앤뉠을구하러가는과정에서미묘한감정을나누게되고……

공주지만연애에숙맥인다그마와천하의바람둥이지만다그마에게조련되어그녀의손가락하나에도반응하게된그웬바엘의이야기에서마치잘짜인로맨스드라마나게임을보는듯하다.절대불가능한인간과드래곤의사랑이기에상상하는묘미도가있다.시리즈로계속나오고있다는패러노멀로맨스인데,영화나만화영화로나와도좋을것같다.

드래곤조련하기세트 저자 G.A.에이켄 출판사 파란썸(2015년08월20일) 카테고리 국내도서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