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간의 수칙

행복한가정은부부가각자의자기가자기의역할을알고충실히그역할을다하는데있습니다.그러나현실은이혼율이증가하고탈선아이들이증가추세는부부수칙의중요성을대변한다.부부수칙을사람마다조금씩은다를수도있겠지만공통적인것은다음과같을것입니다.


첫째서로존경과사랑을품어야합니다.품는다는말은소중히간직한다는의미입니다.

참된사랑은헤어져있을때비참함을느끼고,같이있을때무한한기쁨을느낍니다.부부간의사랑은말과행동에따라서자라거나깊어질수가있습니다.


둘째,서로의부족함과약점을인정하십시오.세상에는완전무결한사람이하나도없기때문입니다.반려자의약점과부족함을불쌍히여기실줄아셔야합니다.


셋째,병고,사업실패.고민그리고어떤슬픔이와도서로끝까지위로하시시오.결혼생활은우리들을매우현실적인사람으로변하게하는데세월이흐름에따라서로의위로가무엇보다절실히필요하다는것을느끼게될것입니다.


넷째,서로를위해서가족들이필요한돈을벌어야합니다.돈이없으면부부는어려움을당하게됩니다.돈을사용하는데의견일치를이룰수있도록노력하고돈사용의올바른방법도잘배워두십시오.


다섯째,하나님앞에무릎을꿇는부부가되십시오.결혼하면당신은반려자의영혼에대한책임이있습니다.무릎의사역은위대한기적을이루게합니다.


여섯째,부부간의침묵은서로의마음이사산조각나기가쉽습니다.용감하고장직하게속에품고있는생각을표현하는부부만이행복한결혼을기대할수있습니다.


일곱째,타인들을탐내지말고오직당신의반려자만사랑하십시오.서로의사랑을위해서서로가늘보살펴주십시오.


화목하고신뢰하는건전한가정을위해서부부서로는존경과사랑을품고서로말과행동에진실과예의를갖출때부부의사랑은깊어질것이고부부가서로아낄때반려자의약점을자신의약점으로느껴지고반려자가겪는아픔은나의아픔이될것입니다.또한하나님앞에서무릎을꿇는부부는이세상에서가장행복한가정을일울수있는조건을갖추었다고생각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