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없이는 창조도 없다.

지금전세계는엄청난변화의소용돌이속에휩싸있다.창의력이없으면자기파괴와패배밖에남지않는다.인간은누구나기다려주지않는미래에직면하고있으며,또한불행하게도죽지않은과거를안은너무오래살아온사람들도많다.따라서우리가왔던방법을바꾼다는은참으로어려운일이아닐수없다.


어느신부가선교를위해아프리카에도착해서보니,그곳의원주민들은짐을나를때모두등에젊어지거나머리에이고운반하는방법밖에모르고있었다.이를안타깝게여긴신부는바퀴가달린커다란수레를만들어주었다.


그랬더니원주민들이그것을보고오히려비웃었다."저런바보같은신부를봤나.짐만들고다니기에도힘겨운데저렇게수레까지끌고다니라니.정말어리석기짝이없어.“

새로운방법,더나은방법을시도할때마다’아는척하는사람’이있게마련이다.이런사람들은자기가익숙해진것들을당신이바꾸지못하도록무슨수를써서라도빙해하려들것이다.


창의력이란변화를의미하며변화는파문을일으키는법이다.세상사람들이당신의창조적인의견을반대하는이유가바로여기에있다.안일한흙속에파묻힌굼벵이들은결코파문을원치않는다.그러나평범함을뛰어넘지못한성공하는사람이없듯이,변화를일으키지않고서는창조란있을수없는법이다.


창조적인사람이되기위해서는기발한아이디어와그아이디어를구체화하려는투지가필요하다.오늘날창조적인사람이적은이유는창조적인사람이되는필요한대가를치르려하지않기때문이다.

당신이진정성공한사람이되고싶다면실패를두려워하지말고어려운일을겁내지마라.무엇이든우선두려움을떨쳐버리고과감히부딪쳐보라.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