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무한 동력은 끊임없는 동기부여이다

한축구팀이상대팀을압도하면서경기를진행하고있었습니다.그런데패색이짙던상대팀에갑자기변화가일어났습니다.시종일관열세를보이던팀의선수들이갑자기자신감을갖더니활기를띠기시작한것이었습니다.할수있다는믿음,이수있다는자신감에서나오는희망의연료를공급받은것다.그들은승리감을느끼고있었습니다.그리고그느낌은곧바로어리둥절해하는상대선수들을통해더욱강한확신으로다가왔습니다.이미몇몇선수들은’아,곧역전되겠구나!고자신하게되었습니다.


생도그와같습니다.뭔가가긍정적으로되어간다고생각되면그때부터자신감을갖게됩니다.그런데우리는종종일잘풀리지않고자꾸꼬이게되어불안감을느끼면서부정적인결과가나타나게될거라는생각에사로잡히며자신감을잃습니다.바로그렇기때문에좋을때만큼이나나쁜상황일도동기부여가중요합니다.시간에맞춰식사를하듯인생최대한으로즐기기를원하는사람은마음에규칙적으로동기부여를해주어야만합니다.

로운아이디어의고취나주입자신감을세우고자하는의,혹은이치에맞는사고는당신에게활력을불어넣어주고당신내부에새로운계기를마련해줄것입니다.당신이그렇게상승세를타게되면어떤일을하더라도더잘해낼수있으며더욱많은것을얻게될것입니다.그렇게되면당신은마침내동기부여에대한보장을받게되는셈입니다.


어떤어려운상황이닥쳤을때그것을극복하고자하는의지는다음상황을어떻게헤쳐나가느냐에대단히중요한역할을하게된다는것을잊지마십시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