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사에 감사하며

오늘은풀코스거리에해당하는거리를조깅을하려고생각했습니다.그래서아침에조깅을위하여7시경에고산자교에서출발하여동대문오관수교에7시20분에도착하였고그곳을지나청계광장에도착하니7시40분이되었습니다.그곳에서시청광장을한바퀴돌고다시청계광장으로왔을때는시간이7시47분이었습니다.그곳을출발하여다시오관수교에는8시6분에도착하였고처음출발했던고산자교에는8시25분에돌아왔습니다.


그리고고산자교에서자전거도로를따라살곧이다리를8시48분에지나고나서다시응봉역쪽으로가서한강강변북로자전거도로를따라동호대교9시9분,한남대교잠수교그리고동작대교를9시35분에지나서500미터가량갔다가돌아서오던길을따라왔습니다.10시13분에동호대교,10시23분에서울의숲과동호대교갈리는삼거리,10시35분에는살곧이다리그리고11시정각에고산자교밑에도착하였습니다.결국총소요시간은4시간이걸린셈이되었습니다.


오늘조깅연습은동아일보주최서울국제마라톤마라풀코스에참가하면서풀코스에근접한거리를달려보고싶었습니다.본래동아일보주최마라톤에참가하는이유는기회가주어진다면페이스메어커를하고싶은생각때문입니다.


페이스메어커는내자신의기록보다는처음참가하는분들을위하여페이스메어커자신이스스로완주예상시간을지정하여고무풍선에써붙이고그시간을완주목표로하는달림이들과함께달리는일종의마라톤자원봉사입니다.


그래서제자신의기록을위하여,그리고풀코스를최선을다해서정식으로달려보려고2월28일에중앙일보주최로시행하는고양마라톤대회에마라톤에참가신청을했습니다.

이미지하철공짜의늙은백수이기에무리라고생각도합니다.그러나이런기회도자주있는것이아니기에최선을다하여연습하고있습니다.


오늘아침에집에서약간의간식과음료수를마시고4시간동안달릴수있는건강이있다는자체에감사함을느끼기도했답니다.범사에감사하는중에확실한하나를확인했다고나할가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