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그에서 느끼는 작은 행복


사람은누구나자기가원하는삶을살수가있다면행복하다고말할수있다.반면에그렇지못할때사람들은현실을원망하기도하고좌절또는우울증에걸리기도한다.


우리는’몇가지의조건이충족이되면행복할텐데.라는커트라인을미리그어놓는다.그리고그것을위하여자기나름대로열심이노력을한다.그런데그조건은사람마다가치관과인생관에따라결정된다고믿는다.


나는생각한다,벌써몸은거의황혼을바라보는나이로어설픈신앙생활을하지만가끔은내가세상에존재하는이유에대하여묵상도해보고기도도해보지만명쾌한해답을얻지못한다.아마도그이유가내가이세상에어울려살면서있는것이없는것보다는조금이라도낫게하려는가치관으로살려고것이고또한그것을위하여노력하는자신을발견하지만그렇지못해후회가있다.


지금까지이곳브로그를만들고이러한생각을직간접으로전하려고노력하여왔고또한이세상은더불어살아가는아름다운세상이고이를위한노력을나를포함하여우리가함께나눔과섬김으로살아가는것이나의현재와미래의바람을여러분과공감하기위해서다.


.

그렇지만내생각의수준은이미바닥을드러낸지오래되었고하루하루가힘들긴하지만그럼에도지금까지계속되는것은매일매일이곳을방문하는분들께격려와사랑이라생각하여감사한마음으로지금이순간에도노력하는자체가감사와행복을느끼게한다.


이곳크릭수가777777을넘겼다.7자시리즈가특별한행운을주는숫자는아니지만그래도크릭수를보면서기분이좋고이곳을방문하신여러분께‘감사함니다.’라고인사드리고싶다.

.

지금이순간에도매사를감사하게생각하고긍정적으로생각하고그렇게노력하면이루어질것이란희망을가지고노력하려고한다.미래를위한비젼을가지고목표를설정하고그것을추구하기위해노력하는자체가행복이다.목표도중요하지만그에못지않게중요한것이과정이기때문이리라.


2010년5월28일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