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를가져라

뜻있는사람은가슴속에신념을품고서살아간다.그러나아무리강한의지를지니고있다하더라도,환경의변화나내면의갈등을겪다보면흔들린다.그럴때흔들리는자신을바로잡아줄누군가가있었으면하는마음을품게되는것은인지상정이다.


훌륭한스승이나존경하는부모가곁에있다면어느정도는위안이될것이다.그러나그들이평생옆에서지켜줄수는없는노릇이다.세상을살아가면서힘들고고단할때지친몸과영혼을달랠수있는안식처가필요하다.이때종교는좋은안식처이다.


종교를가져라!약한인간은강해질것이며강한인간은더욱더강해질것이다.종교는신념을가슴속깊이뿌리내리도록도와준다.또한상처입은영혼을치료해준다.


혼자힘으로는불가능한일도종교의힘을빌리면가능하다.믿음을지닐때인간은강해진다.’절대적인능력’을지닌분이내안에있다는믿음만있다면이세상에서못해낼일은없다.


가능하다면종교는온가족이함께가져라.종교갖게되면가정이화목해진다.신앙은가정을순결하게만들고기족구성원을행복하게만다.

종교생활은자식교육에도보탬이된다.종교를갖고는아이는종교를갖고있지않은아이보다심성이곧고바다.또한사교적이다.

매일술에취해서들어오는부모밑에서자란아이와경건한모습으로기도하는부모밑에서자란아이가운데훗날어떤아이가성공하겠는가?


부모는자식이자신보다더훌륭한사람으로성장하기를바란다.그러나사람은환경의동물이다.자식은부모에게영향을받을수밖에없다.앞에서언급한것처럼성공하기위해서는품격이있어야한다.종교는사람에게게품격을갖게해준다.

품격은겸손한사람에게서만풍기는기분좋은향기이다.아무리학식이높다고해도오만한인간에게서는악취가풍긴다.고개를조아릴줄모르는인간은높은자리에앉으면욕을먹는다.그앞에서사람들은고개를숙이겠지만돌아서기무섭게욕을한다.


고개를조아릴아는사람은높은자리에앉아도욕을먹지않는.사람들이그에게고개만조아리는것이아니라마음까지숙이기때문이다.

종교를가져라.종교는어떠한위기상황에서도당신을지켜줄마지막무기일터이니까~~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