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생을 위한 기도문

매일의삶속에서수능생과항상동행하시는하나님,


지난시간말씀을통해좌절과절망의웅덩이를지나고난의언덕을넘게하심을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


눈뜨기힘든아침,일어나말씀을붙들고공부할때마다세상이알수없는힘과지혜를넘치도록부어주셨습니다.




주님,오늘그말씀을의지하여시험장에서승리하게하여주옵소서.두려움과떨림이담대한믿음과이김에대한확신으로바뀌게하옵시고,염려와걱정이고요한평안과자신감으로바뀌게하옵소서.




무엇보다도“내가너와함께있으니두려워하지말아라.내가너의하나님이니떨지말아라.내가너를강하게하겠다.내가너를도와주고,내승리의오른팔로너를붙들어주겠다”(사41:10)는말씀을기억하고시험시간,처음부터마지막까지최선을다해감당케하옵소서.


지혜와명철로시험을보는아이들의마음을채우셔서하나님의뜻을분별할줄알게하시고,인생의성공과승리가세상에있는것이아니라하나님의뜻을행하며사는것임을알게하옵소서.



특별히시험을앞에두고시험이인생의전부가아니라성숙의과정임을알게하옵소서.


과도한긴장을하지않게하옵시고하나님의영광을위해자신이그동안갈고닦았던실력을유감없이잘발휘할수있도록도와주옵소서.


또한결과에대한두려움없이성실과최선으로임하게하신하나님을바라보게하시고,시험이후더욱견고한믿음을갖고자신의삶을인도하실하나님의뜻을따라살게하옵소서.


그리하여시험을마친후에하나님과뒷바라지한부모와스승에대한감사가넘치게하시며,긍정적인시각으로미래를인도하실하나님을바라보며세상의빛과소금이되는인재가되게하옵소서.


이모든것,시험장에서믿음의자녀들과함께하시며인도하신예수님의이름으로기도합니다.아멘!


김인환목사(지구촌교회)

수능시험을보는여러분힘내십시요그리고소원하는대로결과를이루기기도합니다.항상기도는자신을위한기도도중요하지만남을위한기도를더잘들어주신다는

생각을하고있답니다.나를위한기도보다우리를위한기도를하였으면하는

마음입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