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때 일수록

어제낮집에오는길이었다.뒤에서오는한어르신이어디다전화를하는지얼을올리고있었다.왜그러나생각했는데내앞을지나가면서뉴스를봤냐고하면서연평도를북한놈들이공격을했다면서매번당하기만한다며속상해죽겠다며이런것들이우리가정신을못차리고정치싸움질만하고이북에퍼주기정책만폈으니그런것아니냐고했다.


나와같은세대의평범한사람들은625사변을경험했기에그런생각을공통적으로갖고있다.집에들어와TV를켜보니우리군인들과국민들이당했다는뉴스를보도되고있었다.


지금우리주위를살펴보면인도주의라는명분으로이북에퍼주기정책을지지하는사람들이자기의잇속을위하여활개를치고다니고있고정치에물이들면안될종교인들이이북을돕는것이최선인양활동하는모습이있기도하다는생각도해본다.


오래전매스콤에반공정책에열심이셨고초대대통령이신이승만대통령기념관설립이무관심속에진척이안된다는기사를읽은적이있다.그기사를보면서나도소홀하기는마찬가지란생각을했다는생각을하니마음이편치않았다.


그래서조금이라도국민된의무(?)를수행하기위해작은정성이라도표하고싶었다.그래서수소문하여국민은행525237-96-100110이라는구좌번호를찾았다.그리고그곳에서일하시는분에게서감사하다는전화를받았다.어제뉴스를보면서이럴때일수록일관된안보정책의필요성과일관된정책의추진이필요하다는생각을해본다.


이럴때일수록정치를하는높은분들과국회의원님들!정신차려국민이자신들에게대접을받으려할것이아니라이나라와국민을위하여어떻게하는것이옳은가생각하고말이아닌행동으로실천했으면한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