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사랑하는 모임인 국민행동본부의 월례강좌
오늘14일나라를사랑하는모임인국민행동본부의월례강좌가서울프레스센터강당에서개최한다고해서그곳에가봤다.그곳의강좌내용은‘이스라엘식으로살자’였다.만일이스라엘에서천안함과연평도포격사건이발생했다면어떻을까생각해본다.그순간에박살냈을것이다.그러기에이스라엘은우리나라보다적은나라로서강대국사이에서외부의도움이없이자신들이지키고있으며유언에서지원하겠다는것을거절했다고한다.유엔이그나라에거주하면그나라의자주성과문화의순수성이없어진다고했다.
우리는어떤가?스스로반성해볼필요가있다.전쟁이있어서는안된다며돈으로평화를구걸하며이북에퍼주기햇볕정책이과연맞는정책이었는가?국방백과에주적의개념을없애는것이휴전인상태인우리에게과연합당한결정인가?국내인권에대하여질타하면서적대국에대해서는한마다언급도없이찬양일색인수많은정치인이나종교인들,그들은누구를위해서존재하는가?
안보는우리와같은상황에서는아무리강조해도지나치지않는다.그전에는안보가중요하다고하면시대에뒤떨어진이야기라며고립되기십상이었으나천안함과연평도포격사건으로안보의필요성을재인식하게되었다.그럼에도불구하고지금까지도그것을이북의짓이아니라고변론을하거나이북을찬양하고이나라를비하하는그들이있다면그것은말로만애국애족하는것일뿐그의속마음은빨갱이라는생각을지울수없다.
우리는안중근의사의죽음을각오하고싸우면살지만그렇지않으면죽는다는말을되새겨볼필요가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