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함이 없는믿음을 용서하소서

사랑의주님!

주님의거룩한보혈로구원받았음에도불구하고행함이없는믿음은죽은믿음이오니용서하여주셔서살아서행동하고움직이고결실이있는살아움직이는산믿음이되기를원합니다.


죄악이나의영혼을갈아먹지않도록나를구원하여주시고인도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죄악이나의영혼속에서얼굴을들지못하도록나를구원하여주시고인도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죄악이나를조롱하고비웃으며흔들지않도록나를구원하여주시고인도하여주시기원합니다.


온갖게으름으로피우며살아온죄를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무슨일에든이유를달고핑계를대며회피하려했던어리석은나의죄를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죄를회개할눈물을주시기를원합니다.죄를깨달있는마음을주시기를원합니다.죄를회개있는믿음을주시기를원합니다.


주님의말씀대로살지못하고주님의뜻대로살지못하고방황하고번민함을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너희는스스로조심하라그렇지않으면방탕함과술취함과생활의염려로미음이둔하여지고뜻밖에그날이덫과같이너희에게임하리라

이날은온지구상에거하는모든사람에게임하리라.그러므로너희는장차올이모든일을능히피하고인자앞에서도록항상기도하며깨어있으라하시니라"(누가복음21:34-36)말씀처럼타락한삶이아니라항상깨어있고기도하며회개로준비하여주님이오시는날을고대하며살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행함이없는믿음은죽은믿음이라고하셨는데도맡겨진사명과허락하신달란트를온전히사용하지못했음을아오니모든죄악을사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나의부질없는욕심때문에허영때문에주님의사랑이낡고허름한사랑이되지않게하소서.날마다수없이계획하고다짐을하면서도실행에옮기지못하여낙망한죄를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주님의이해가되고잘못한것이있으면주여!나의죄를용서하주시기를원합니다.주님의이름을잘못사용한것이있으면주여!나의죄를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주님의이름을도용한죄가있으면주여!나의죄를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주님의이름을기만한죄가있으면주여!나의죄를용서하주시기를원합.

사람들을기만하고진실하게대하지못한것이있으면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나의생각과말과행동으로지은죄를용서하주시기를원합니다.욕심과욕망으로것이있으면용서하주시고우상숭배를한죄가있으면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돈과물질부당한행위로모은것이있으면용서하여주시고돈과물질을비하거나허랑탕한사용한있으면삶의것을알고기억하시는주님께서

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


잘못된오나놀음을한죄가있으면용서하여주시고사단의유주님의뜻대로살지못한것이있으면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다.


주님의로서삶을제대로살지못함을용서하소서.전도하는삶을살지못하고기도하는삶을살지못하고봉사하는삶을살지못하고삶의모범을보이지못함을용서하소서.


나누는삶을살지못하고옹졸한마음으로살아온죄를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넓은마음으로이해와사랑을베풀지못하고옹고집으로살아온것을주님께서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지금부터라도주님의뜻대로살수있도록성령께서인도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삶을거칠고모질게살지않게하시고나태한삶을부지런한삶으바뀌게하여시기원합니다."예수께서대답하시되진실로,진실로너희에게이노니죄를범하는자마다죄의종이라종은영원히집에거하지못하되아들은영원히거하나니그러므들이너희를자유케하면너희가참으로자유하리라?(요한복음8:3436)말씀처럼하나님의독생자이신주님께서우리죄악에서벗어나자유롭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죄악이머릿속을혼란스럽게만드니용서하여주사깨끗하고새롭게변화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지은죄가기억날때마다회개를미루지않게하시고죄를짓기전에마음의방향을바꾸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나의죄를그때,그때마다회개하여정결한미음을갖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회개를등한시하거나힘들어하지않게하시고회개를미루지않게하여주시옵소서.



주님의인도하심과긍휼하심과보호하심을잊지않게하시고온전히의지하기를원합니다.

"너희는이세대를본받지말고오직마음을새롭게함으로변화를받아하나님의선하시고기뻐하시고온전하신뜻이무엇인지분별하도록하라"(로마서12:2)말씀처럼이세대를본받지않고주님의뜻을분별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불평과불만에초점을맞추어살지않게하시고늘감사하며기뻐하는삶에초점을맞추어살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삶의영회를쟁취하기위하여저지른모든죄악과잘못되고오염된삶을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주님의뜻에어긋난행동으로저지른모든죄악들을버리게하시고용서받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전능하신하나님께내마음을고정시켜주셔서나의모든죄악을용서받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영혼의진리와자유를원하기보다현실적인풍요로움과지극적인것을좋아하던습관을과감하게떨쳐버리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지상의부귀와영화만을원하며살던모든죄를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를죄로깨달을수있는시간을허락하여주시고를홀로참회할수있는시간을허락하여주셔서

주님앞에온전히회개하여용서받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주님의원하시는길을

주님의인심따라가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나의죄악이생각날때마다간구하여용서받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하나님의은사는그리스도예수우리안에있는영생이니라"(로마서6:20-23)

말씀처럼우리가죄악에서떠나영생을얻게하여기를원합니다.


죄를짓고깨달았을때그고통과중압감이큰바위가누르고있는것처럼괴롭사오니주여,죄악을모두다용서하여주셔서주님의평안으로인도하심을받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나의기도가의도적이고형식적인기도가아니라전심전력으로드리는기도가되어주님앞에온전히용서받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보잘것없고쓸모없는죄인을용서하여주신주님께감사하며살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주여!잃어버린어린양같은자를주님이찾아주시고구원받아천국백성이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주여!인고의아픔이있을지라도거듭난신앙을갖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주님의모범적인삶을내삶에적용할수있는믿음을주시기를원합니다.주님의모범적인기도를내삶에적용할수있는믿음을주시기를원합니다.주님의모범적인섬김을내삶에적용할수있는믿음을주시기를원합니다.주님의모범적인베품과나눔의삶을

내삶에적용할수있는믿음을주시기를원합니다.주님의모범적인구속의십자가사랑을내삶에적용할수있는믿음을주시기를원합니다.주님의말씀을내삶에적용할수있는믿음을주시기를원합니다.


"좁은문으로들어가라멸망으로인도하는문은크고그길이넓어그리로가는자가많고생명으로인도하는문은좁고길이협착하여찾는이가적음이니라!’(마태복음7:13-14)말씀처럼늘좁은문으로들어가며주님의인도하심을받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성령께서임하여주셔서회개의문이활짝열리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예수께서가라사대나는부활이요생명이니나를믿는자는죽어도살겠고무릇살아서나를믿는자는영원히죽지아니하리니이것을네가믿느냐"(요한복음11:25-26)주님을믿으니주여나의죄를용서하여주사영원히죽지않고하늘나라에거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예수그리스도는구원의시작이오니삶의기쁨이되게하여주시고

삶의감동이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마음의창문을열고주님의은혜를받아부패되어죄를짓지않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죄악때문에절망하지않게하여주시고회개하여소망가운데주님을바라보며바른믿음으로살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홀로남아있는시간에도마음을다하여주님을바라보게하소서.우리주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합니다.아멘!


<용혜원시인님의글중에서일부를가져왔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