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 지운 죄 용서하소서.

말씀의근원이되시는주님!생명의말씀을허락하여주사,삶속에서마음껏표현할수있는능력주심을감사드립니다.지금까지살아오면서말로지은죄를용서하여주시고주님을부인하거나능력을믿지못하는표현을한죄를사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남에게욕설을퍼붓고함부로비난하고험담한죄를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독한말로상처룰입히고괴롭히고고통스럽게만든죄를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주님의은혜가늘풍족함에도불구하고욕심이가득하여분노하고저주한죄를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나의지금의모습으로는도저히구원받을수없으니주님의로변화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심코던진말에상처를입은사람이있으면위로해주시고감씨주시고치유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마음이신실하여말에실수가없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나의말로남을모함하지않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나의말로남을시험하지않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나의말로남을미워하지않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나의말로남을괴롭히지않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나의말로남을이간하지않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나의말로남을시기하지않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주님이주시는기쁨과사랑과희락을누리며늘감사와찬양으로주님께보답할있는믿음을주시기를원합니다.


나의영혼과혈관속에주님의보혈의피가흐르게하사언어가새롭게변화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의심이부정한말을만들어내니믿고신뢰할있는믿음에믿음을더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주여!나의미음을어둠속에서건져내주셔서말을통하여죄짓는일이없도록인도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내가사는동안늘주님의돌보심속에눈길과입술과발길을지켜주시기를원합니다.

세상의유혹에휘둘려입술로죄를짓지않게하여주시고주님과영적인교제를함으로순결한마음을되찾고선하고복된말을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나의입술로말하는언어들이주님의말씀으로인하여정결하게표현되게하여주시기원합니다.주님께서주시는그은혜생각하며항상기쁨속에친절한말을할수있도록성령께서인도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삶속에서최후에찾아오는것은죽음이나죄인에게는그보다더한형벌이기다리고있으니죄악의한숨을던져버리고입술로영원한주님을고백하고시인하고전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죄의때문에꽁꽁대지않게하여주시고어두운언어로살지않고밝은언어로행복하게하소서.말로지은불순종한모든죄를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말로죄를짓기보다주님을시인하고고백하며전하는입술이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주님께감사하는입술이되기를원합니다.주님께영광과찬송을돌리는정결한입술이되기를원합니다.상상속의주님이아니라나의삶에늘함께하시는주님이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주님의은혜로진실하게말하며살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주님의은혜로사랑을말하며살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주님의은혜로정을말하며살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주님이주신생명의언어로날마다주님의말씀을깊이묵상하며축복된삶을살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합니다.아멘!


<용혜원님의글에서공감가는부분을인용했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