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어르신의 아름다운 도전
사람이살아가는과정은어려서는부모들의도움을받아살아가고젊어서는자신의가족을이루며살아가기바쁘고늙어지면하던일을정리하고새로운하프타임을가지고앞으로남은인생을어떻게살아야하나생각하게된다.
대부분을살아온날에대하여만족하기보다는아쉬워하면서어떻게살아가야할까고민하게된다.그러나어떤이들은과거는그렇다치더라도이제부터라도보람있는일을찾자며배우려고노력하기도하고새로운계획을세우기도한다
나도살아온것에감사하며조금이라도세상이나를필요하다면그보다더보람된일은없을것이라생각하고할줄도모른는봉사를한다며다녀보기도했고뜀박질을한다며달려보기도했다.그리고남들이잘안하는외발자전거에타기에도전하겠다고생각하고노력하지만아직도왕초보수준에머무르고있는것을보면무모한도전같이느껴질때도있다.
오늘도송파구에있는오림픽공원의평화광장에갔더니그곳에에멋쟁이어르신내외분이열을내며아이큐보드를타고있었다.그분의타는모습은아름다우며건강미기넘쳐흐른다.그리고타는기술과능력이상당히수준급이다.이이큐보드인라인보드는젊은이들의전유물처럼생각하고있으나그분들은자신들이몸소체험해보고좋아일반인들에게,특히어르신들에게보급하여위하여건강한삶에기여하고저작심하고나오신아이큐보드전도사님들이었다.
그분들의말씀에공감하고이것을조금이라도알려야겠다는마음으로동영상을찍어올리려했으나준비없이갔기에가지고있는스마트폰으로어설프게촬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