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 기도하러 가는 길

어제교회를갔더니설교도중정치인들의진정성이없어졌다며말을해도믿지못할만큼신뢰성이금이갔다며이러할때일수록나라를위해기도하였으면한다고했다.

교회예배시간이끝난후새벽기도회내용을보니월요일은나라와민족을위해중보기도라고되었었다.모처럼월요일새벽기도회에가려고했다.믿음이약한왕초보신자라서새벽기도회는생각도못하지만생각하더라도멀리떨어져있어힘이든다.

집에서교회까지뛰어가면2시간정도걸리기에집에서일찍나왔다.나와보니비가조금씩왔다.다시집에들어가우산을찾아배낭에넣고나왔다.청계천고산자교에서3시경에조깅으로뛰어갔다.응봉역을지나서울숲입구에가니한강전망대가새로건설되었고엘리베이터가새로생겼는데아직중공이안되었지만임시가동한다고게시가되어있어호기심에에러베타를타고전망대에올라가니한강이가로등불빛이반사되어멋있게보였다.영동교를지나청담교의다리기둥이조명을받아아름다운모습이었다.

땀에젖은옷을갈아입으려잠실종합운동장역지하도에내려가니화장실이잠겨있었다.지하철탑승하러가는길도문이잠겨있었다.아마도노숙자등안전을생각해서잠겨있는듯했다.지하철이운행되는5시부터모두개방되는듯했다.정신여고에있는교회에들어가화장실에서땀에젖은옷을갈아입고보니5시가조금지나고있었다.

교회의강당으로가니이미많은교인들이나와기도하고있었다.나도조용히앉아마음속으로기도해본다.하나님우리나라의지도자들에게지혜를주시옵소서.이번선거에는선하고진실한사람이당선되어하는일들이나라가발전하고아름다운세상이되게하여주시옵소서.

2011년10월24일아침에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