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위한 팁 (모든 책임은 내가 진다)


모든책임은내가진다.(Thebuckstopshere.)

지금이순간부터니는나의과거에대하여총체적인책임을진다.나는지혜의시작이내문제에대한책임을받아들이는것임을안다.내과거에대하여책임을짐으로써나는나자신을과거로부터해방시킬수있다.내가스스로선택한더크고밝은미래로나아갈수있다.


모든책임은내가진다.나는앞으로나의현재상황에대하여그누구에게도책임을전가하지않겠다.나의교육배경,나의유전자,일상생활의다양한여건이나의미래에부정적인영향을주지않도록하겠다.내가성공하지못한이유를이런통제하기어려운힘들에게미룬다면,나는과거의거미줄에사로잡혀영원히빠져나오지못할것이다.나는앞을내다보겠다.나의과거가나의운명을지배하도록내버려두지않겠다.


모든책임은내가진다.나는내과거에대하여모든책임을진다.나는내성공에대해서도책임을지겠다.내가오늘날심리적으로,육체적으로,정신적으로,재정적으로이렇게된것은내가선택한결단의결과이다.나의결단은언제나나의선택에의해좌우된다.나는나의사고방식을바꿈으로써늘적극적인방향을지향하고파괴적인방향은거들떠보지도않겠다.나의마음은미래의해결안을응시하고,과거의문제에는더이상집착하지않겠다.나는이세상에긍정적인변화를가져오려고애쓰는사람들과사귀려고노력하겠다.나는편안한것만을추구하는사람들과어울려편안한것만추구하는방식은철저히배제하겠다.


결단을내려야상황이되면반드시결단을내리겠다.하느님께서나에게늘올바른결단을내릴있는능력을주셨다고생각하지않는다.하지만일단결단을내리는능력과잘못된결단을내렸을경우그것을시정하는능력은주셨다고생각한다.감정의기복에따나의정해진노선을벗어나는일은결코없을것이다.일단결단을내리면끝까지그것을밀어붙일것이다.나의모든정성을기울여그결단사항을실현하려것이다.

나는내생각과내감정을통제한다.앞으로"왜하필이면나지?’라는질문을던지고싶을때면즉각"나에게는안된다는법이어디있나?"라고답변하겠다.도전은하나의선물이고또배울수있는기회이다.역경이찾아오면나는그것을해결해야할문제로생각하지않겠다.단지선택해야할문제가있을뿐.내생각은명료하므로올바른선택을할수있을것이다.역경은위대함으로가는예비학교이다.나는이예비과정에입학한다.왜하필이면나지?나에게는안된다는법이어디있나?나는멋진일을해내고말겠다!


나는나의과거에대하여총체적임을.나는생각과감정을통제한다.니는내성공에대하여임을.


모든책임은내가진다(Thebuckstopshere.)미국해리트루먼대통령이원폭투하를결정하면서던진말.전쟁의종식을회망하는뜻이담긴이한마디는2차세계대전의가장유명한말로남았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