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해서 나는 지혜를 찾아 나서겠다.

성공을위해서나는지혜를찾아나서겠다.

늘나는지혜를적극적으로찾아나서겠다.나의과거는결코바꿀수없지만오늘내행동을바꿈으로써나의미래를바꿀수있다.나는오늘당장나의행동을바꾸겠다!나의인간관계에긍정적인변화를가져오게하고또나의동료들을더잘이해하게해주는책과자료들을열심히읽고듣겠다.나의회의와공포를자극하는자료는이상내마음가까이두지않겠다.나는나자신의능력과미래에대한의신념을굳건하게해주는것들만읽고또듣겠다.

나는지혜를찾겠다.나는조심스럽게내친구들을선택하겠다.내가닭을친구로사귄다면나는땅을후벼파며부스러기를쪼먹는법을배울것이다.만약독수리와벗한다면나는하늘높이나는법을배울것이다.나는독수리다.하늘높이나는것이나의운명다.

나는지혜를찾을이다.현명한사람들언에기울일것이다.사람메마땅에리는빗방울과도.현명시하사람리지풀잎과시들어버이다.현명한사람과논함으로써나는그의지식과경험을빌려이다.그리하여가능크게높일이다.


나는지혜를찾겠다.나는다른사람들에게봉사하는사람이되겠다.내가겸손한자세로남들에게봉사하면그들의지혜를저절로것이다.때때로봉사정신을발휘하는사람은이주엄청난부자가되기도하고그사람지신이왕이되기도한다.왜냐하면백성들은그런사람을즐겨왕으로뽑기때문이다.가장많이봉사하는사람이가장빨리성장한다.

나는겸손하게봉사하는사람이되겠다.나는누군가가나를대신하여문을열어주기를바라지않는다.오히려누군가를위해문을열어주는사람이되겠다.나도와주는사람이아무도없을때에도나는실망하지않겠다.오히려남을도와줄기회가생기면그것을기쁘게받아들이겠다.


나는남들에게봉사하는사람이되겠다.나는현명한사람의조언에귀기울이겠다.나는조심스럽게친구들을선택하겠다.나는지혜를찾아나서겠다.

<‘Thetraveler’sgift’의책내용의일부입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