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위해서는 행동을 선택한다.

나는행동을선택하는사람이다.

오늘부터나는새로운나를창조함으로써새로운미래를만들겠다.나는낭비한

시간,잃어버린기회를아까워하며절망의구렁텅이에빠지지않겠다.과거의일은아무리사소한것이라도바꿀수없다.하지만나의미래는곧다가온다.나는미래를양손으로움켜쥐면서적극적으로미래를개척해나가겠다.아무것도하지않는것과뭔가해야하는것중하나를선택하라면나는늘행동하는쪽을선택하겠다.나는이순간을잡는다.지금을선택한다.


나는행동을선택하는사람이다.나는언제나활발하게행동하는습관을들일것이고늘미소를잊지않을것이다.나의정맥속으로흘러드는생명의피는행동과성취를향하여더멀리더높이나아가라고권유한다.게으른자에게는부와번영이따라오지않는다.


나는행동을선택하는사람이다.나는리더이다.리드하는것은행동하는것이다.

리드하기위해나는앞으로움직여나가야한다.늘달리는사람에게는많은사람들이길을비켜준다.나의행동은나를따르는사람에게성공의파도를일으킨다.나의

행동은한결같을것이다.이것은나의리더십에자신감을불어넣어준다.

나는행동을선택하는사람이다.나는결정을내릴수있다.그것도지금당장.왼쪽으로도오른쪽으로도움직이지않는사람은평범한사람이될수밖에없다.하느님은

나의행동을기다리고계신다!하느님은나에게정보를수집하여분류하는머리와결론에도달하는용기를주셨다.나는결정을잘못내릴것을두려워하는우유부단한사람이아니다.나의체질은강인하고나의앞길은분명하다.


성공하는사람은재빨리결정을내리고자신의마음을천천히바꾼다.반대로실패하는사람은결정을천천히내리고마음을재빨리바꾼다.나는빨리결정을내리고그것은나를승리로이끌어준다.


나는행동을선택하는사람이다.나는과감하다.나는용감하다.이제내인생에서두려움은더이상발붙일자리가없다.나는두려움이증기같은것이라생각하며,그것이다시는내인생을짓누르도록내버려두지않겠다!나는실패를두려워하지않는다.실패는그만두기를좋아하는사람에게나있는것이다.


나는결코그만두지않는다.나는용감하다.나는리더이다.나는이순간을잡는다.지금을선택한다.나는행동을선택하는사람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