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해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을 선택하겠다.

지금이순간부터나는행복한사람이다왜냐하면나는행복의개념을완벽하게이해했기때문이다.행복은하나의선택이다.행복은어떤생각과행동,내신체속에화학적반응을일으키는생각과행동의총합이다.이황홀한느낌은어떤사람에게는막연하게느껴지겠지만나는이제그것을확실하게통제한다.

오늘나는행복한사람이될것을선택하겠다.나는매일매일을웃음으로맞이하겠다.

아침에점에서깨면나는7초동안맘껏웃겠다.이렇게잠시웃으면흥분이내혈관속으로흘러들어오기시작한다.나는사람이달라진느낌이든다.아니나는달라졌다!

나는오늘을흥분된마음으로맞이한다.나는오늘의여러가능성들에마음을활짝연다.나는행복하다!


웃음은열광의표현이다.나는열광이세상을움직이는연료라는것을안다.나는하루종일웃는다.나는혼자있을때도웃고남들과대회를할때도웃는다.나는내마음속에웃음을갖고있기때문에사람들은나에게끌린다.이세상은열광적인사람들이이끌어간다.왜냐하면온세계어디서나사람들은열광적인사람을따르기때문이다.


오늘나는행복한사람이될것을선택하겠다.나는만나는사람마다웃으며맞이하겠다.내미소는나의명함이다.미소는내가가지고있는가장강력한무기이다.나의미소는강력한유대관계를맺고,서먹한얼음을깨뜨리고,폭풍우를잠재우는힘을갖고있다나는이미소를끊임없이활용한다.나는늘제일먼저미소짓는사람이되겠다.내가그런선량한태도를보여주면다른사람도그것을따라하게된다.

어떤현자는말했다."나는행복하기때문에노래부르는것이아니라노래부를수있기때문에행복하다.’내가미소짓기를선택할때나는내감정의주인이된다.낙담절망,좌절,공포는내미소앞에서다사라져버린다.

오늘나는행복한사람이될것을선택하겠다.나는감사하는마음의소유자이다.과거에나는어떤우울한상황을만나면크게낙담하다가나보다훨씬못한사람을만나야비로소위안을얻고는했다.하지만이제는더이상그렇지않다.신선한바람이공기중의연기를말끔히걷어가듯이감사하는마음은절망의구름을순식간에없애버린다.나는남과비교하지않겠다.나는지금이순간행복한사람이다.이런감사하는마음에는절망의씨앗이들어설자리가없다.


하느님은나에게많은선물을주셨다.나는이선물을늘고마운마음으로기억하겠다.과거에나는아주여러번거지의기도를올렸다.늘더내려달라고요구했을뿐감사하는마음을받치지못했다.나는탐욕스럽고,고마워할줄모르고,존경할줄모르는,그런아이같은사람이되지않겠다.나는내시력,내청력,내호흡,이모든것을감사하게받아들인다.만약내인생에서이것이상의축복이찾아든다면나는그풍성함의기적에깊은감사를드릴것이다.


나는매일매일을웃음으로맞이할것이다.나는내가만나는사람마다미소로맞이할것이다.나는감사하는마음의소유자이다.오늘나는행복한사람이될것을선택하겠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