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해 나는 어떠한 경우에도 물러서지 않겠다.

나는이제퍼즐의마지막조각을맞추어넣는다.나는인간에게부여된가장큰힘,즉선택의힘을갖고있다.오늘나는어떠한경우에도물러서지않는것을선택한다.

나는더이상망설임의세계에서살지않는다.나는물에선갈대처럼이리저리흔들리지않겠다.나는내가원하는결과를안다.나는나의꿈에꼭매달린다.나는나의길을바꾸지않는다.나는뒤로물러서지않는다.


대부분의사람들은지치고힘든상황이오면뒤로물러선다.나는그대부분의사람들’이아니다.나는대부분의사람들보다강하다.평균적인사람은다른사람과자신을비교한다.그렇게하기때문에그들은평균적인사람인것이다.나는나자신을나의잠재력과비교한다.나는평균적인간이아니다.나는힘든상황을승리의전주곡으로생각한다.


어린아이는실제걷기까지얼마나많이걷기연습을해야하는가?어린아이보다더많은힘을갖고있는가?더많은이해심을갖고있는가?내가실제로성공하려면얼마나더많이노력해야하는가?어린아이시절나는이런질문을하지않았다.그질문의대답은중요하지않았기때문이다.어떠한경우에도물러서지않음으로써나의결과,나의성공은보장된다.

나는어떠한경우에도물러서지않겠다.나는결과에집중한다.내가바라는결과를이루기위해서그과정을즐기지못해도개의치않겠다.내가결과에집중하면서그과정을계속히는것이무엇보다도중요하다.운동선수는훈련의고통을즐기지않는다.운동선수는훈련을완수했다는결과를즐긴다.어미매는무서워서떠는새끼매를둥지에서꺼내와벼랑아래로떨어뜨린다.날기를배우는고통은결코즐거운경험이아니다.하지만어린매가하늘을향해솟구칠수있을때그고통은순식간에잊혀진다.

뱃전을강하게때리는폭풍우를두려움에떨면서바라보는선원은엉뚱한해로를선택하게될것이다.그러나현명하고노련한선장은그의시선을등대에고정시킨다.그는자신의배를특정한장소로직접인도함으로써불편함의시간을줄일줄안다.등대에서흘러나오는불빛에시선을고정시킴으로써단한순간의낙담도끼어들지못하게한다.나의빛,나의항구,나의미래가시야에있다고생각한다!나는어떠한경우에도물러서지않겠다.나는커다란믿음을가진사람이다.


앞으로나는나의밝은미래에대하여믿음을가지겠다.나의믿음을의심하며,나의그런의심을믿으며너무많은시간을허송했다.앞으로는그런일이없을것이다!나는나의미래에믿음을가지고있다.나는앞을내다본다.나는계속전진할수있다.

나는이성보다믿음이더훌륭한인도자라고생각한다.이성은한계가있지만믿음은한계가없다.믿음은기적을만들어내는힘이있기때문에나는나의생활에서그런기적을기대한다.나는내가보지못하는미래를믿는다.그것이바로믿음의핵심이다.이러한믿음의보상은내가믿는미래를보게해주는것이다.


나는피곤함에도불구하고계속앞으로나아가겠다.나는결과에집중한다.나는커다란믿음을가진사람이다.나는어떠한경우에도물러서지않겠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