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기적

요사이내달초부터국토종단도보여행을준비하고있습니다.그러나시작은하지만성공할수있을까하는걱정도있습니다.오늘마음의기적이란글을읽었습니다.이것을믿으며성공하기를바라는마음으로올려놓습니다.사실저도예전에는달리기에소질이없어전연경험이없었는데퇴직하고일키로부터시작하여울트라마라톤까지완주하였고보스톤마라톤대회에도갔다왔으니마음의기적을믿는편입니다.


마음의기적

마음과성공은서로함수관계에있다.성공을갈망하는마음은인생의성공을가져오고,실패에떠는마음은불행을가져온다.


“인생의모든것은마음먹기에달렸습니다.자기가원하고생각하는것을

마음에그려그것을조직화하고행동으로옮기면안되는것이없습니다.인간은누구나하고싶은그런사람이될수있습니다.다만하나의전제조건이잇습니다.그것은바로t신념과시작이뒤따라야한다는점입니다.목사의힘찬설교가교회당을쩌렁쩌렁울렸다.백여명에달하는신도는모두들저마다진지한모습을하고설교에귀를귀울렸다.”지금당장시작하야합니다.오늘곧바로시작하십시오.“

목사는말을거듭강조하며다른주일설교보다유독길었던설교를끝마쳤다.

누구나자기가원하사람으로될수있다구지금당장시작하란말이렸다!’

이렇게중얼거리며회당을나서노인이있었다.60세의월드프레드릭이었다.는살이디룩디룩쩌서거동조차불한고등학교수위였다.

이날집으로돌아온프레드릭노인은곧바로달리기를시했다.달리면서날씬하고건강한자신의모습을상상했다.상상만으로도입이찢어질정도로흐뭇한일이었지만비대한으로달리기한다는은여간쉬운일이아니었다.겨우미터정도달렸는데도숨이차고붐이무거워도저히달릴수가없었다.


그러나프레드릭노인은망하지않았다.포기하않고꾸준히노력을한다면날씬하고건강한신체충분히만수있다는신념을가지고있었다.

아침잠이많은그였지만새벽5시에기상하고자무던히도썼다.5분만더갔으면꼭좋겠다는잠에의유혹을과감히털어내고하루도빠짐없이새벽길을내달렸다.


처음동안은무척이나힘들었다.일어나기싫을때는포기할까도번이나거듭생각했다.늙어서야운동을작하는자기스스로가우습게생각되기도했다.

그런부정적인생각일랑은털어내고꾸준히1년을계속하하루에2마일까지달리게되었다.기적과도같이비대했던군살도빠졌다.몸놀림이가벼워스로도놀랄건강해졌다.

"자기가원하고생각하는것을마음에그리고행동으로옮기안되는일이결코없다!"

이말은이때부터프레드릭노인의좌우명이되었다.아침의달리기가습관이되자운동하는것이즐겁기그지없었다.그는매일매일자신과경쟁을했다.조금씩거리를늘리고속도를빨리했다.

2년째는8마일까지달리게되었고,마침내63때는보스턴마라톤대회까지출전할있게되었다.이것은기적같은이었다.젊은건각들과당당히겨룰있었다는사실만으로그는화제의인물이되기에충분했다.


디룩디룩살이쪄서몸놀림하기도불편했던그는3년만에탄탄한근육질의멋진몸매를지니게되었다.마라톤에출전하여따낸오색찬란한달들을흐뭇한눈으로바라보며지난날을회상했다.


"내가젊었을때마음의기적을믿었더라면…."그는뭔가큰일을해낼수있었을텐데하고곧잘아쉬움을표했다.그러다가문득떠오른생각이있었다.그는전국을회하며정신개조에관한강연을하기로결심했다.


새로운인생의출발이었다.의지가박약하고인생을무절제하게사는사람들을성공의길로인도하는것은참으로가치있는일이었다.그는수많은사람들앞에서’마음의기적’에대하여사자후를토해냈다.


"마음과성공은서로함수관계에있습니다.성공을갈망하는마음은인생의성공을가져오고실패에떠는마음은불행을가져옵니다.


성경에는겨자씨만한믿음만있어도산을움직일수있다는사실이기록되어있습니다.그말은사실입니다.믿음의힘은말로형용할수없을만름강합니다.꿈을갖고꿈의실현을위해전심전력을쏟으십시오.러면이뤄지는것입니다"


프레드릭노인의강연은날이갈수록성황을이뤘다.강연장입구에는항상돼지처럼살찐전날의대형사진이걸려있었다.마음만먹으면사람이이렇게변할수도있다는것을눈으로보여주려는배려였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