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작하라

행동으로옮기지않은성공은없다.

사람들은누구나경제적인여유를갖기원한다.많은사람은풍요로운삶을꿈꾸지만실제로그꿈을성취한사람은드다.그이유는생각만갖고있을뿐구체적으로실천하지못했때문이다.

성공한사람들에게는무엇인가특별한것이있지을까생각하지만그것은단지자신의생각과목표를행동으옮겼느냐그렇지않느냐에달려있다.성공한사람과그렇지한사람사이에는실천의유무가성패를좌우한다.

세상은생만갖고는바뀌지않는다.생각을행동으로옮길때세상은변화하기시작하는것이다.좋은기회는누구에게나주어진다.다만그것을잡지못할뿐이다.행동으로옮기지않은성공은없다.

성공을성취하는가장확실한방법중에하나는성공한사람의행동을관찰하여그의행동원칙들을파악하고그것자신에게적용시키는것이다.

세상은목표가있는자에게길을비켜준다.자신이성취하고자하는열정과확실한목표를가지고있으면지지자가나타나좋은길로안내해준다.성공한사람들은포기하기를끝까지거부했다.실패와일시적인좌절은다르다.역경을배움의기회로삼는다면실패보다훨씬많은성공을얻을수있다

세계적으로유명한리더십컨설턴트스티븐코비는『성공하는사람들의7가지습관』이라는책에서이렇게말했다작은변화를원한다면당신의행동을변화시켜라.하지만획기적인변화를원한다면당신이가지고있는패러다임고정관념을바꿔라.미래에대한확실한보장을원한다면지금당장생각을바꾸는일이다.

시대의흐름,즉트렌드를알면미래를볼수있다.오늘날시대의흐름은생각의변화를더욱빠르게촉구한다는것이다.행동으로옮기지않은성공은없다.미국의저명한앤드류카네기는이렇게말했다.성공의원칙들은분명하고실재하기때문에그것들을자기것을만들고자하는열의와노력만있으면누구나얻을수있다.세상은목표가있는자에게길을비켜준다.

자신이성취하고자하는열정과확실한목표만있으면무엇이든성취할수있다.성공한사람들은포기하기를끝까지거부했다.실패와일시적인좌절은다르다.역경을배움의기회로삼는다면실패보다훨씬많은성공을거두게될것이다.하늘을나는연을보라.거센바람이연을더욱더높이띄워주지않는가?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