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국토사랑 하프마라톤대회에 참석하고
오늘날씨가몹시덥다고예보되었다.아침일찍일어나준비를하고7시경에집에서출발하여상암월드컵경기장에8시경에도착했다.화장실도미리나녀왔고옷을벗어옷보관소에맡기고나서간단히내식대로몸을풀었다.대회장에갔더니의료자원봉사코너의테이불에바세린이있고그것을사람들이다리에바른고있었다.그옆에츄부식크림이있기에선크림인줄알고발랐더니자극이온다.다시보니썬크림이아니라멘스리다마란다.바로화장실로가서얼굴에물로씻어냈다.

대회식전행사를마치고출발선으로이동하여9시조금전에출발했다.코스가월드컵공원의평화의광장에서한강변으로내려와서쪽으로가양대교까지갔다가그곳에서다시오던방향으로돌아동쪽으로한강변을따라마포대교도착하면다시돌아한강변자전거도로를따라성산대교까지오다가그곳에서처음출발했던곳까지오는코스이다.

처음출발해서한강변자전거도로까지는내리막길이라서힘들지는않았지만날씨가더워땀이많이났고열심이뛴다고했는데도계속밀렸다.중간중간에자원봉사요원들이물이랑스펀지랑공급을해주어고마웠다.돌아올때오르막길을올라갈때는걸어가는사람들이많았으나나는속도가나지는않지만쉬지않고달렸다.마치고집에왔더니완주기록시간이메시지로2시간2분48초란다.홈페지로가서참가자들의기록순위를보니전체중에50%범위에들었다는듯했다.

이코스를2009년7월2일날1시간54분01초였는데오늘은약9분이늦었다.세월의흐름을무시할수없다는당연한생각을외면하려고하는것은아닌가?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