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표현은 존재의 의미를 느끼게 한다.

사람은감사의말을들으면그런행동을하려고더노력하게됩니다.감사는가족관계를긍정적으로바라보게하는힘이되며서로의마음을주고받는좋은매체가됩니다.

감사하는마음은가족들을맺어준사랑에힘을보태주며가족들의마음을열어놓게합니다.가족을계속하나가되게해주는보이지않는끈입니다.

감사는가족들각자의마음안에서로에대한사랑이있음을나타냅니다.당신의태도.말.행동을통해감사의마음을보이는것은가족의사랑에대한지상에서의확인입니다.

감사는기쁨이넘치는마음입니다.모든것,그자체를위한그리고가족들이공유하고있는모든것에대한감격이며,쉽게다른사람에게전해집니다.

감사는아들의기발한의견에,딸의사랑스러운눈빛에,아픈당신에게베푸는부모의배려에반응하는것입니다.

남편이눈을깜빡거리는모습이나아내의부드러운머리카락그리고가족들을현제의모습으로만드는독특한특징을알아차리는것입니다.

아기가당신의뺌을어루만질때가슴은녹아내립니다.이렇게소중한사람들과더불어인생을살아간다는것은커다란축복입니다.등을토닥토닥두드리거나격려의뜻으로엄지손가락을들어올리거나,눈빛을교환하며고개를끄덕이거나미소를보내는일등은너무도많은것을의미합니다.

아들은얼마나많은노력을기울이고있는지당신은알아주기를바랍니다.딸도얼마나열심히노력하고있는지당신에게인정받고싶어합니다.

배우자가하는일을당신이인정해줄때그의사업은번성합니다.그리고부모는당신에게베풀어준사랑을알고있는지확인받고싶어하며그의마음을이해해주기를바람니다.당신역시당신의노력과재능을인정받고싶어합니다.

감사는영혼을위한노래입니다.가족들에게그것을보여주고말로표현해주세요.당신이사랑하는사람들을얼마나소중히여기는지그들도알아줄거라고생각하지마세요

당신을아주잘아는사람이라도침묵하고있으면당신의마음을읽을수가없습니다.

감사는말로표현해야하며행동으로보여주어야합니다.널사랑한다.라는아빠말은아이들에게어려운일을헤쳐나갈수있는힘을줍니다.고맙구나라는엄마의말은자녀들에게존재의의미를갖게합니다.

불평하고단점만지적한다면분노가쌓이기시작할것입니다.분노의벽을허무는데는많은시간이걸립니다.잘못된습관과버릇에대해이양기할때도감사의마음을버려서는안됩니다.

솔직하게감사의마음을전하세요.그래야어려움을받아들이고좋은관계로발전시킬수있습니다.

그것은어쩌면고객써비스와도같습니다.각자가가족서비스를한다고생각하세요불평불만을솔직하게터놓고긍정적으로바라보세요.

끊임없이주의를기울이며이렇게말씀하세요.“우리가함께해결해나갈수있을거야.솔직하게말해주어서고맙다.”다정한어조로말씀하세요.미소를짓고명랑한태도를취하세요.

감사는보다큰선을위한협력이라는사실을잊지마세요.모든일과모든말에서서로에대한감사를잊지마세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