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자전거
70을넘겨마라톤풀코스를접은지몇년이되었다.그리고가끔하프코스만몇차례달렸다.이제조선일보춘천마라톤을한번뛰어보고마라톤을정리하자는생각이들자정말완주할수있을까하는의문이들었다.

지금까지마라톤대회접수후한번도포기가없었는데접수를하면완주를하여야하는데생각하다가한번테스트를해보자하는마음으로애드벤져마라톤에접수를했다.이것은마라톤코스보다10키로가길다.이것을완주하면춘천마라톤대회도완주할것같다는확신에서다.

이번마라톤은시간기록보다지속주훈련이란생각으로연습하고있다.혼자서실거리에해당되는거리를달려보기도했다.시간은빨리걷는것보다도늦긴하지만그런대로지금콘디숀이라면걸을수있겠다는생각이들자조선일보마라톤에신청을했다.아직결재는하지않았다.이번에다른사람들과함께달려보아야조금은경쟁심리가작용하여콘디숀이점검될수있을것같았다.

요사이연습은15키로정도달리기,8키로정도외발자전거,30키로픽시자전거를번갈라가며연습을하고있다.

제일쉬운연습은자전거타기다.픽시는기아가바퀴에고정되어타고있는한계속발을움직여야하기에지속주훈련에도움이된다해서연습을하고있다.운동강도로보면외발타기가제일힘들다아직외발타기자전거가서툴러그렇기는하지만자전거에서떨어지지않으려고용을쓰다보니땀이흠뻑밴다.조깅이그런대로운동이되지만혼자달릴때는긴장감이풀어지고땀만난다는느낌이다.

오늘은픽시를타야겠다.픽시를타고돌아다니는나를보고누가애드벤쳐마란톤연습을한다고생각이나할까생각하니슬며시미소가흘러나온다.이제10일박에안남았으니무리하지말고즐기자하는생각으로~~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