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가져라. 그것이 당신이 존재하는 이유이다
삶에대한선택권이있다면목표를위해사는쪽을택하라.당신이누구든어디에있든한순간

도목표해서안된다.살면서구해야할목표란단순히일이나성취의문제가아니

다.은존재의이유이고사명이다.

당신만의길을찾아라.이야말로당신한삶으안내할이다.이세상에서해야할임무가무엇인지깨고그것을위해살아간다면삶은의미를찾게되며당신의존재가주변사람에게도축복이된다.

당신은당신의삶을살도록창조되었다.당신은신게만책임을다하면된다.당신에게있는모든힘을동원하라.새롭게도전할수있는열정샘솟을것.

자신의능력을발휘려고노력하는한적당한명욕은탓할유가없다.그러나지나친명예욕은좀처빠져나올수없는정신적감옥이될수도있다.

성과를통해끊임없자신을과시다른사람들에게잘하고있증명하고자하는사람은이내지쳐린다.자기의중심은물론자신이하고있는일의연결점마저잃어버린채오로지순간순간의탐욕에끌려다닐뿐이다.

일중독은탁한샘물이다.이런사람들은자신뿐아니라주변사람들까지지치게한다.

하지만자신의신성한영혼을발견한사람은,마음에서부터우러나온열정으로일을한다.그리고이들은지치지않는다.

자기자신에게뭔가를강요하고지나치게부담을주는사람은스스로의행복을가로막는사람이다.지키지도못할다짐을해놓고언제나마음한구석에꺼림직한가책을느끼며허겁지겁쫓기는삶보다는,적당하게결심하고자신과의약속을제대로지키는편이훨씬현명하다.

규칙이란,그것을지키는사람에게맞아야한다.자기에게맞는규칙을세우려면지혜로워야한다.현실적으로나에게좋은것이무엇인지,기쁨과보람을느끼는것이무엇인지현명하게따져봐야한다.

내일에대한근심으로마음이무겁다면의식적으로오늘만집중하라.

오늘을살아할지말아야할지그곳에있을지물러날지,사람들을받들일지거부할지,무엇인가를시작할지포기할지…

오늘결정하도록하라.오늘을잘보는것이야말로삶을살가기위한핵심이며로가는길이다.

무리쉬지않고일한다해도신의힘만로세상을수는없다.아무리시간을계획적로잘용한고해도시간까지지할수는없다.느순간신의뜻에따라당신에게질병의고통질수도있다.그러면당신은어쩔수없그동안세운모든계획을던져한다.

시간은손바닥안에있는장난감아니다.다만신에게서시간을건네받으면그것은당신에게좋은기회이자치유의시간다시는경험하지못할값진시간이된다.

사람은자기자신만을위서사는존재가아니.진삶을살가면서세상여해야하는특별한사명을갖는다.것은세상창조자의지적합한세상되도록하는숭고한사명.당신의삶에떤의미가있는지한번곰곰이생각하고적보도록하라.진정한의미를찾아야면의샘물이풍롭게넘쳐흐른다.

가진것을라.능력을밖으내보여라.있는그로의자신을신뢰고숨은가능성을발견고,신의삶다른사람들을초대하라.그러면당신의샘물이다른사람들게도도움을줄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