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을 돕는 당신만의 독특한 방법을 개발하라
인생이진정평화롭고호의로가득차기를바란다면누구에게든절을베풀고어디서든의로운일을하는것이좋다.이런행동은남을돕는다는것이얼마나기분좋은일인지몸으로느끼게해준다.나는나만의독특한방법을개발하여남을돕는것을아주좋아한다.우리가족은샌프렌스코만근처의시골에살고있는데눈길이닿는곳마다아름다운풍경과자연의모습이펼쳐진다.한데아름다운풍경에어울리지않는가지예외는시골길을지나가는차에서사람들이차창밖으로내던지는쓰레기들이다.

면서불편한것중하나는쓰레기수거같은서비스가도시보다편리하지않다는점이다.그래서집주변의쓰레기들을줍는일은내가딸과함께규칙적으로행하는일과중에나가되어버렸다.우리는이일에너무나습관이되어있다.심지어내딸은가끔신바람을내며,“저기쓰레기가있어요.아빠,차를세워요!”하고말하곤한다.나도시간이있을때면세우고쓰레기를줍는다.이상하게들릴수도있지만,우리는정말로이일을즐긴다.우리는공원에서,보도에서,사실상모든기를줍는다.

은낯선사람이우리가사는근처에서쓰레기를줍는것본적이있다.그는내게미소를지으며말했다.

“당신이쓰레기를줍는것을봤어요.좋은생각같더군요."쓰레기줍기는다른사람들을돕는수많은방법들중하나에지지않는다.우리는뒷사람을위해문을집아줄수도,요양원의로운노인들을방문할수도이웃집진입로의눈을치워주는일할수도있다.

별로힘들지않으면서도남에게도움이될수있는일을생각해보라.이것은정말신나는일이다.또한개인적으로도만족감을얻을수있으며자녀들에게도훌륭한모범될수있다.는모든사람에게이익되는행동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