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둘레길 4번구간 구룡산 대모산 그리고 우면산
오늘5월23일서울둘레길4번구간인대모산,구룡산,그리고우면산길을걷고싶었다.칼렌다를보니오후3시에예전회사에서같이근무했던후배동료의결혼식이있고5시에또다른모임이있다.모두참석해야하기에아침일찍서둘러배낭을메고집을나왔다.

지하철3호선수서역6번출구로가서8시경에출발했다.대모산으로가는길을따라평지에서는조깅을하면서부지런이올라갔다.이왕가는것정상으로올라가려했다.출발후55분이지나그곳에올라갔다.다시내려오다.구룡산으로가려고물으니다시올라가든가내려가다다시올라가는길이있다기에내려가다올라오는등산객을맞아몰어구룡산정상으로올라갔다가양재역시민의숲역을물어가며갔다.시간을보니11시경이되었다.

이곳에서집으로갈까하다가조금은무리지만우면산으로갔다.다시사당역으로가려니결혼식시간에늦을것같아포기하고그곳에서남부터미날역으로가기위해예술의전당을지나부지런이내려갔다.그리고집에도착하니1시,바쁘게샤워만하고그대로예식장으로갔다.산행시간이약4시간이소요되었다.

다시5월25일아침오늘은석가탄신일이다.남은구간인사당역에서우면산정상까지를돌려고아침일찍나왔다.6시40분사당역3번출구에서출발했다.그리고우면상정상을향해갔다.중간에군초소가보였다.우면상정상에갔다가양재쪽으로가려다대성사입구가보여석가탄신일절분위기는어떤가하는호기심에대성사로갔다.그곳에는이미신도들이와서불공을드리고있는모습도보였다.사찰을내려와남부터미날로갈때는이미산행시간이1시간40분이되었다.결국총소요시간은5시간40분이소요된셈이다.

산길에아까시아나무의꽃향기가진하다.

대모산정상

대모산정상에서내려다본잠실롯대빌딩

구룡산정상

산불감시초소

산속기상관측소

양재의숲으로가는길옆

양재시민의숲에있는스탬프포스트

윤봉길의사동상

아래사진들은25일사당역입구에서분터우면산정상까지트랙킹하면서촬영한사진입니다.

아래사진들은23일우면산에서하산하면서촬영한사진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