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 될수 있는 방법


제가부자의개념을크게세가지로말씀드립니다.

첫째가자기가살고있는집을빼고10억의현찰을가지고있는사람

두번째는연봉이2억이상되는사람

둘중에하나가안들어가면마음이부자인사람

우리나라에이안에들어가있는사람이얼마나될까요?연봉1억이상받는사람이우리나라의전체사람중에1%가안된다고합니다.


그리고연봉2억에서5억받는사람이0.1%밖에안됩니다.

학교다닐때전교에서1%안에들어가면제일좋은명문대갈수있는것과거의비슷합니다.

10%안에들면좋은대학교갈수있는것과마찬가지로사람사는구조가비슷하지않나생각됩니다.


오늘은부자가될수있는방법에대해서몇가지로나눠서우리가갈수있는길을정해야하지않겠습니까?

‘부자가되고싶다’이렇게얘기해서되는것이아니라길을무엇이있는지?

한국의부자들은어떻게부자가되었는지를분석함으로써나의패턴은어느쪽으로가야겠다.하는것을꺼내드리는것이대단히중요하기때문입니다.


제가조사한것에의하면통계마다다를수있지만"우리나라의100명의부자중에부모의유산을받아서부자되는사람이몇%라고생각하십니까?"라고물으면많은분들이"한50%이상안됩니까?"이렇게얘기하시는분들이많습니다.

그런데의외로부모의유산에의존하는사람은15%정도밖에되지않습니다.나머지85%가전부자수성가형입니다.


두번째는자수성가세가지중에여러분이가실길이있다면셋중에하나를반드시선택하셔야됩니다.전문가집단에들어가는방법전문가집단에들어가는사람이100명중에약30여명정도되는것으로되어있습니다."사"자들어가는사람들이여기들어갑니다.제가많은분들에게사자들어가는전문직직업이좋은이유를설명할때유산상속말고도오히려유산상속을받은사람보다두배나더부자가될가능성이높기때문에사람들이그렇게열심히공부하려고애를쓰는것이아닌가생각합니다.실제로주변에보면사자들어가는분들이연봉2억이상버는경우가많습니다.그런분들이부자대열에쉽게합류한다는겁니다.요즘전문가집단에반드시하나더들어가야할게뭔지아십니까?바로프로골프선수,박지성선수,박세리선수,바리스타,와인테스터같이전문직종에있으면서연봉2억이상버는사람의숫자가굉장히빠른속도로늘고있다는것을잘염두해두시기바랍니다.그리고또하나들어가는집단이기업의CEO,큰대기업의최고전문경영직도역시전문가집단입니다.


세번째유형이자기사업을해서성공하시는분들입니다.이런분들이작은소상궁인들우습게보시면안됩니다.청계천이런데서장사하시는분들,기름때옷입고퇴근한다고우습게보시면안됩니다.이런분들이대한민국에식당하시고하면서돈버신분들이약50%정도되니까상당히많은겁니다.그러면네번째마지막따하나남은것이있습니다.그게바로알뜰재테크형입니다.여기는100명중에5명정도가반드시이안에들어가는부자가있다는것여러분한테희망을드리는메시지가아닌가생각됩니다.봉급쟁이하신다고너무겁내지마십시오.차분하게종자돈부터만들어서찬찬히굴려나간사람이우리나라전체100명부자중에5명에해당됩니다.최근통계에의하면10억이상의금융재산을가진사람14만명중에40%가봉급쟁이생활자를하면서월급을받은사람이그렇게굴려갔다하는것이이것을증명하는게아닌가생각합니다.여러분들에맞는부자되는유형을선택하시기바랍니다.


넷향기이영권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