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몬드호텔에서온천욕을하고잠자리에든다음날아침..아침식사를하러호텔식당으로가던중에..
이잘생긴칭구를만나게됍니다..바로호텔로비에서요러구있기때문이죠..이칭구가어제밤에탕에들어와서
사진을마꾸?찍어댄녀석이거든요..사진을이렇게팝니다..안사고그냥가면..그거야..바로페기시켜버리겟죠..
그레서사려고들합니다..자기얼굴이나배우자의얼굴이페기돼는거좋아할사람없으니..요걸노리는지비싸요.
그레도..우리부부와처남부부는과감히?구입을안하기로햇답니다..캄보디아에서사온접시에박은사진..
이거인화지에프린트해서접시에붙인거더라니까요..떨어집디다..그거생각하고안삿습니다..
요사진두변색될께뻔해서..글구앤간히비싸야지요..그때생각으로비싸도너무비싸다..이런생각이들어서..
현지가이드인하산의이름으로예약됀우리들의좌석..온천때문인지..아침식사를하는투숙객들이
아주많았습니다.우리는일찍이동해야하기때문에서둘러식당으로간때문인지다른테이블들은비었군요..
호텔에서나와셀쭉으로이동합니다..군대군데..이런것들이보이지요..노천탕..온천물이솟구쳐넘처납니다..
김도나구요..온천도시라는분위기는납니다만..물도부족하다면서..참!!이곳에서지붕을보라고들하는데요..
지붕에콜라병을올려놓은집들이있다며찾아보랍니다.이동중에지붕을쳐다보니정말병이지붕꼭대기에
있는걸보게됏구요..요게뭐냐면..이집에시잡보낼처녀?가있다는표시랍니다..우리나라처럼뚜쟁이?들이
없어서인가요??특이하게이지방에서만있는풍습인거같던데..증거사진요?못찍었어요..버스타고이동중이라..
찍으려고하면흔들리고..병이집꼭대기에잇는집도흔치않고..그냥넘어가려다가..어느분이지적을하셔서..
이번이야기에나온다고하긴햇는데..증거사진은없습니다..미안합니다..
전문모델들입니다..대기하고있다가..관광객들이오면..바로공연을?시작하나봐요..모델들이멋져서인지..
제품이좋아서인지..그도아니면집사람한테아부?해야겟다는생각에서인지..100여만원가까이하는양가죽옷을
덜컥사서집사람한테바로선물햇습니다..이지구상에..단한벌뿐이라는말때문이기도햇는데..막상한국에
오니..비슷한양가죽제품의옷이..저렴한?(터키보다싸다는뜻입니다)가격에팔고잇데요..배아파..바가지?
우리일행들을불러내서같이쑈두햇는데요..끝에동영상으로붙여놀께요..재미있어요..
터키여행중에쇼핑갔던곳에서페션쑈를보게돼엇는데요…
직업모델들의페션쑈에이어..관광객들이불려나가서함께햇습니다..
아마추어이긴하지만..우리일행중에..그렇게..끼가많은분이계실줄이야…
보시면..웃깁니다…그분성씨가..도..여행중내내도선생이라고불리신분이신데..
무지많이웃기십니다..한번봐보세요…
<이게시물을가져가실경우에는
7년전에다녀온터키를오늘다시보게되니반갑네요.
추천올리고갑니다.
하하..추억을되살려드린건가요???추천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