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은이 왔다! -과천시 토요예술무대

이상은이란가수를앳된여학생으로MBC강변가요제에서처음본때부터호감을가졌습니다.무척큰키에서글서글한외모와자기나름의고집을가지고살아가는여자,사실큰히트곡은맨첫데뷰곡인’담다디”사랑해사랑해”해피버스데이’정도만기억하는데요.그래도어느날문득그림공부하러일본유학을간다던가,글을쓴다던가..하는그녀의살아가는모습이아름답게여겨지더군요.암튼장마철이라것도집중호우에다오늘은돌풍이심하게불었는데..그간두달에걸친과천시토요예술무대의폐막공연이이상은이라고해서꼭봐야겠다벼르고집을나섰죠.

저녁무렵엔비가잦아들었는데..왠만한비에도야외무대공연은계속되는데..시민회관야외무대가썰렁하더군요.내맘도썰렁,옴마,이거공연이취소된건가?아니었어요.혹시라도있을불상사=무대감전사고때문에공연장을시민회관대극장으로옮겼더군요.이사실이널리알려지지않아예상보다관객은적었습니다.나처럼우왕좌왕하다가그래도공연장을수소문해찾아온분들,이상은팬들,그래도공연장은늦게라도입장하는관객으로채워졌어요.

이상은-과천이이렇게좋은곳인줄몰랐습니다.시민들을위해이런공연까지마련하고,참대단한곳이네요.

여러분행복하세요?

관객들-(합창으로)네~행복해요!

이상은-모두들행복하시다니다행입니다.비오는데티브이안보시고,제공연장도찾아주시고요.요즘경제가어렵다해서걱정되던데..과천시민여러분은행복하시군요!

관객들-(합창으로)이상은씨과천으로이사오세요!

이상은-전홍대근처에사는데..(웃으며)과천도오늘보니대단한곳인데요.그런데여기는클럽이없잖아요?전클럽이있는곳에살아야해요.과천에클럽이생기면그때이사오겠습니다.

와우~~

날씨때문에실내공연장-이상은씨표현에의하면’너무오페라스러워서어색한무대’라지만,그래도이상은공연을봐서기분좋았습니다.관객들이호응도좋아,전부이렇게서서같이노래에맞춰가볍게몸을흔들며공연을즐겼습니다.이이상은이나오기전에도재미있는코믹매직마임공연도있었는데,사진들이너무많아서사진들을절반이상으로팍줄여올립니다.(*이거등록이안돼다시사진정리를한겁니다.)

과천시토요예술무대는내년에도열립니다.누구나오실수가있구요.무료입니다.내년에많이들구경오세요!

이상은씨의상이독특해서이렇게뒷태도한장찍어봤어요.ㅎㅎ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