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내 자전거를 가져갔을까?
자전거도둑

자전거를도둑맞았습니다.어제는그야말로꼼짝않고집에틀어박혀있었는데요.

일단이사갈집을구하고나니그간의긴장이풀린달까?우울증비슷한것이몰려옵니다.과연내가그산꼭대기마을에서잘지낼수있을까?하는것…산꼭대기란것.지하로많이들어간집이란것.무엇보다방하나는창문이하나도없으니환기가잘안될것같은데..이걸어쩌나?허접한마음이뒤숭숭하고울적합니다.

그저께밤귀가길에자전거키를잃어버렸습니다.자전거바구니에실어두었던키를들어오는길중간어딘가에떨어뜨린모양인데..,내가지나온길을아무리되짚어봐도자전거키가보이지않아요.그래포기하고집앞늘세워두는자리에세워두고키가없으니조금걱정하기는했는데..어젯밤에다시한번확인했는데..오늘아침에나가보니누가내자전거를집어가버렸네요.난자전거없으면발잘린신세같은데..낡은자전거여도잃어버리니무척속상합니다.

동네에서자전거를도둑맞는일은흔한일이지만,제경우는십년전에잃어버린후다시는도둑맞는일이없었는데..아니이집에서먼저한번잃어버리긴했네요.그래도그건내자전거가아니라이층친구것이었어요.

잃어버린자전거사진을찾으니이것뿐입니다.이자전거도새것은아니예요.지난가을십년을넘게탄자전거가너무낡아,자전거를새로사야하나고민하다가이웃에게서이녹쓴자전거를얻었죠.녹대충닦아내고서숫자키하나사서매달고,자전거등도하나달고,비가오나눈이오나잘타고다녔는데..

나의초록색자전거

몇년전낡은자전거를초록색락카를칠해리모델링했었었죠.

이집전에살던반지하이고,마당에나나가앉아있어요.이초록색자전거는아직가지고있어요.자전거점아저씨가너무낡아위험하니더이상타지말라고해서(이초록색자전거는브레이크도말을안듣습니다.경사진길에선무척위험합니다.)공원자전거보관대에묶어놓고있는데..

당장급하니이낡은자전거를다시끌고다녀야하나봅니다.

아니시에서운영하는무료자전거대여소를찾아가서자전거를빌려야겠어요.방법이없죠?

누구얏!안그래도속상한아멜리에의자전거훔쳐간사람!엉!보통은아이들이자전거를훔쳐요.타다가아무데나놓고가는데..여자용자전거를훔쳐간걸보니인근초중학생이아니라어른인것같습니다.에효,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