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아침에나대로님전화를받았다.
‘전시회안갈래요?"
"무슨?"나는잘모르지만나대로님과친분이있는조선블로거이시란다.그리고산하님도올거란다.
산하님만난지가너무오래전이라무조건나도가겠다고했다.
전시회보는것도좋아하고,세텍(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타란곳도구경할겸.
그런데세텍을가려면3호선학여울역에서내려야한다는데..지도검색을해보니마을버스타고4호선타고,2호선으로갈아타고다시3호선으로갈아타야한다.이궁,참복잡하다.
과천에서강남으로바로가는버스들이있지만,주말엔절대이용하면안된다.이버스노선엔경마장과양재동코스트코,이마트,하나로마트가있기때문에주말엔혼잡의극을달하니까..
아무튼허겁지겁갈아타고갈아타고갈아타고학여울역에내리니1번출구이다.그런데에스컬레이터는운행안한다.운행시간이아니란다.원,이래서야세텍을찾아오는많은관람객들이허덕허덕긴계단을걸어올라오라는소리(?)어째서무역센타와바로연계가안된것일까?
주변에볼거리도먹을거리도없다.아니초행인내눈엔안보인다.
전시장이크기는한데..좀생뚱맞다는느낌도든다.(전철을여러번갈아탔다고투덜대는과천아줌마아멜리에)
나대로님이문앞에서기다리고계신다.사진아래에조그맣게찍힌남자분.
전시장안에선너무너무반가웠던산하님.여전한소녀이신데…사진은적극사양.못찍었음.
블로거루시님이름이정양자이다.나목을그리시는분.삼청동에서어울림이란그윽한연잎전문식당도하셨던분.
이전시회의좋은점은사진찍는것엔아무도뭐라안한다는것.
아트페어니까여러작가들의다양한작품을둘러볼수있었는데..
구경하다가마음에드는몇작품은"사진찍어두되요?"물었더니다들"찍으세요."한다.
모든전시장에서다이랬으면좋겠다!
전시장에들어서면첫번째부스를지키고계신원로작가한봉호선생님기념촬영
플라맹코무희를즐겨그리시는걸로유명하신데,
"직접보고그리셨어요?"
"그럼요.스페인에거주하기도했고,공연보면서스케취를했어요."
아멜리에의우문에도상냥하게답해주신다.
전시장의한가운데는백남준의재미있는작품이!
그런데백남준이그린고양이는못생긴고양이~~
먼저눈에띈건이달팽이조각작품이다.내짐작이지만가장먼저팔릴것같은.난작품살형편이아니니까가격표는안들여다봤다.
달팽이-이규민
누드화가마음에들어서자세히들여다보니화판에밑그림을그리고그위에누드인물스케취를오려붙였다.살짝입체적인느낌에서질감이더살아난다.
대부분의부스에는작품과함께작가도앉아있다.작가윤선
너무예뻐서탐이났던장지원의동화적인그림들꽃과새
그림옆에조그맣게작품제목이랑가격이적혀있는데..이작품제목은<나비>250만원이란다.
이그림의제목은<날개>이다.나비와날개,그림으로보여주는시같이예쁜제목들
작가하현주
이작품들도탐이났는데..작가는이재열
2012아트페어는5월1일까지니까좋은작품들많이들구경하시고직접작품구입도하시라고바로포슽올립니다.
산하님을찍어야하는데..산하님이사진을찍을테니산하님자리에날더러서라고한다.나대로님,화가정양자(루시)님,그리고나아멜리에기념사진.
*루시님작품을자세히보려면이이름을클릭하세요!-루시Luc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