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오후혜화역에내리면이렇다.한국의브로드웨이대학로답게전철역출구에는연극홍보팀들이둘러싸고,쏟아져나오는나들이객들에게연신"연극보러오셨어요?""어느티켓필요하세요?"묻는다.
사람들이젤많이몰려있는곳.뭥미?하고다가가봤더니..대학로인기짱인왕플을파는곳이다.
파전정도크기의왕플한장이2000원이면가격도예쁘게착하다.
나는기다리기싫어~누드군밤을사먹었다.(음,20대는왕플을사먹고,50대인나는군밤을앙,)
타코야키문어빵을먹는커플을보니간식거리에도유행이란게있고,문어빵은30대가젤좋아하는간식이아닐지..
군데군데눈더미가추억처럼남아있어도,봄을느끼게하는햇살이정면으로쏟아진다.
앗,<못된고양이>는아직있네!나저기서머리핀3개산게언제였더라??
예쁘니까,섹시하니까..난속옷가게를그냥못지나간다.마네킹을보고있는것만으로도기분이좋다.
이제하선생님안부를묻기위해들렸던카페<마리안느>여기커피가내입맛에딱맞는다.맛있는커피.
커피한잔마시고공연장을향하는길.라멘집담벼락에가득걸린나무판들이그대로멋진장식이되어준다.
‘된장예술’이란말을처음쓴건인사동에있는박흥식시인이경영하는<툇마루>인데,여기도된장예술이란다.그래다음엔누구와함께나와서이된장예술도맛봐야겠다.
연극을보고나오다보면저절로발길이향하는곳.<비어할레>에서생맥주한잔마시면서방금본공연을맛있게음미하고싶은데…나언제쯤되야혼자서도맥주집문을열고들어갈용기가생길까?흑,
책읽는남자는섹시하다.’누구세요?’다음에는저도옆자리를…음,
난그저인형들사진을찍고싶었을뿐…옆의사람들은찬조출연@
인형가게이름이214발렌타인데이?
<담배가게아가씨>앗,제목이넘섹시해~~~~담배가게하면나는왜바로카르멘이떠오르지??
맛있는건섹시한거.이상한아멜리에의공식.
이날의대미를장식한나의닭꼬치는데리야키맛@맛있는건역시섹시해!
*본의아니게제포슽에우정출연하게되신분중에불편하신분은제게댓글남기세요.바로수정하겠습니다.혹사진을받기원하시면보내드려요!
Share the post "섹시하거나 맛있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