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장이 턱시도 냥이 이름은?

좀전에한참시간을들여만들었던포슽을날렸다.또!이번엔용량초과란표시가나온다.지난달에만들다만포슽을옮겨오면서다시사진등록을하고수정하다보니,많은사진을가지고장시간벅벅댄탓이다.번번이당하면서도복사해두어야한다는걸또깜빡한죄도있고,

그러면리뷰를올려?하고밀란쿤데라에대해검색하다가아웃.구글검색을하다보면가끔씩이런다.버그인지?오류표시가뜨면서같은포슽이수십장중첩되어열리는것.이럴땐다른방법이없다.컴을꺼버리는수밖에.

다시컴을열고로그인하고나니까그사이내마음이또변했다.새로나타난냥이이야기를올리자.

최근엔냥이들사진을열심히찍지않는다.모얏,니들자존감을살려주느라?것도아니고,내가많이지친탓이다.날마다죽고싶은만큼,벅벅대며살고,또살고,살아가는중이다.

이동네로이사온지2년이되어가는데,귀에펀칭자국이있는(중성화수술표식)길고양이는처음보았다.

여기는아랫동네만큼길고양이가많지는않은탓이던지..아니면일찌감치길고양이소탕작전(?)이벌어졌던탓일까?

"아줌마,내펀칭마크가어쨋다구요?"

"미안,너멋지게생겼다구!"

중성화수술을받은고양이의특징중하나가사람을무서워하지않는다는것이다.(새침데기울나나는예외)

울집마당에처음으로나타난녀석(녀석이아니라시에서중성화시키는냥이는대부분암컷임@)인데,내가집안으로들어가디카를챙겨나올때까지이렇게꼼짝않고있었다.

안구정화…조용..

네이름을뭐라지을까?알파벳순서대로한다면S나T인데,밥먹으러오는냥이들숫자가늘어나다보니애순서가에스냐티냐?나도헷갈리는중.이냥이사진을보다보니먼저카프카란이름이떠올랐는데..앗,안돼!’카프카’는만화가이우일의고양이이름이잖앗.

포슽만들면서고민한다.얘이름을뭐라부를까?S..스마일리?

*’스마일리’는존르카레의첩보소설<팅커테일러솔져스파이>의등장인물-전직요원

"얘,너’스마일리’란이름맘에드니?"

"아줌마,내이름이야아줌마맘대로붙이셔도상관없는데,먼저사료그릇이나깨끗이닦아주세요.이거공용식기잖아요!ㅊㅊ"

윽,미안@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