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17개 마을 (2)

10.Castelnou,Pyrénées-Orientales

Perpignan의남서쪽으로20km되는지점에위치하는Castelnou는그림같은성이있는작은마을이다.자동차를타고가면서성에서바라보는마을의풍경은가히절경이라할수있다.또Castelnou에서차를타고1시간정도달리면10세기에베네딕트수도자들이세운Saint-MartinduCanigou수도원이있다.

Castelnou

11.Sainte-Enimie,Lozère

Sainte-Enimie에는옛향기를풍기는집들이많아서포장된골목길을걸어다니는재미가쏠쏠하다.
이마을에는넓은공간들이많아서여러가지공간을활용하는여가를즐길수있다.

Sainte-Enimie의포장된골목길

12.Saint-Cirq-Lapopie,Lot

Saint-Cirq-Lapopie는2012년에프랑스인이가장선호하는마을로뽑힌마을이다.이마을은절벽에서100미터튀어나와있는중세마을로적어도13개의역사적기념물을찾아볼수있다.오래된집들,장인들이만드는물건을파는가게그리고그림같은성당과마녀의동굴이있다.시간이많다면배를타고계곡을가로지르는것도아름다운풍경을감상할수있는좋은방법이다.

Saint-Cirq-Lapopie

13.Locronan,Finistère

Dpiarmemez에서멀지않은곳에있는Locronan도프랑스의가장아름다운마을중의한마을이다.이곳에서는맛있는비스켓과쵸코렛으로유명한TyKouignAmann을방문할수있다.그곳에서여러분은전통부르통과자와맛있는비스켓그리고쵸코렛을맛볼수있다.

Locronan

14.Brousse-le-château,Aveyron

Brousse-le-château매력만점의마을이다.이곳에는중세의성이있어서시간을거슬러오르는여행을즐길수있다.이마을주변으로는보물처럼아름다운지역들이숨겨져있다.

Brousse-le-château

15.Turenne,Corrèze


Corrèze의중심에위치해있는Turenne에는800명의주민이살고있다.이곳에는12세기에세워진세자를탑이있다.성곽도있고좋은레스토랑들이많은지역이다.

15세기에지어진오래된집들이있는Turenne

16.Gordes,Vaucluse

Lubéron에있는Gordes프랑스에있는아름다운마을로오래된수도원과물방아그리고몇세기전에지어진오래된집들을발견할수있다.돌로만든작은오두막마을이있으면유리와창문에대한박물관이있다.유리로된많은작품들을발견할수있다.

Gordes의수도원

17.Mosset,Pyrénées-Orientales

Mosset는프랑스남쪽에있는아름다운마을인데산으로둘러쌓여있다이곳에는향수탑,허물어져가고있는Saint-Julien-le-Vieux성당이있다.가능하다면당나귀를빌려서짐을싣고홀가분하게산책을하는것이좋다.아이가있다면아이를당나귀에태우고다녀도된다.당나귀는아주훌륭한여행동지가되어줄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