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취 콘돔 기사 뒷얘기

‘안녕하세요. OO OO약국(03X-3XX-7XXX)입니다.

8월 10일자에 콘돔에 관한 기사를 보고

손님들이 구매하고 싶다고 하셔서

저희약국에 그 콘돔을 준비해 두고 싶은데

구매처를 몰라서요.

연락처를 좀 가르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꼭 좀 가르쳐 주세요.

감사합니다.’

11일자 사회면에 ‘발기시간 연장해주는 마취콘돔 개발’이라는 기사가 나간 후 위와 같은 문의 이메일과 전화가 빗발쳤습니다. 역시 성욕은 식욕과 더불어 인간의 최대관심사인가봅니다. 기사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취 성분을 이용해 발기시간을 연장해주는 콘돔이 나왔다.
콘돔 제조업체 유니더스는 10일 콘돔 안에 국소마취 성분을 넣어 발기시간을 평소의 2~3배로 늘려주는 기능성 콘돔 ‘유니더스 롱 러브’를 식품의약품안전청 승인을 받아 시판한다고 밝혔다.
유니더스 관계자는 “국소 마취성분으로는 벤조카인이 사용됐으며, 이 성분은 치과 등 의료 분야 전반에 걸쳐 가장 많이 사용돼 인체에 안전하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유니더스가 작년 하반기 개발했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 시판승인과 북미과학협회(NAMSA)의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해 이미 미국 등에 수출되고 있다.
발기지속 콘돔의 상품화에 성공한 것은 영국, 미국, 독일에 이어 4번째. 가격은 3개들이 한 갑에 6000원으로 할인점, 편의점, 약국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1976년 설립된 유니더스는 연간 6억3000만개의 콘돔을 생산하는 세계 5대 콘돔 제조업체 중 하나로 국내시장의 65%, 세계 시장의 30%를 점유하고 있다./김성윤기자 gourmet@chosun.com

너무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니 마취 콘돔 구입 및 문의처를 여기 알려드리려 합니다. 전화 2203-6600. 가까운 판매처를 문의하실 수도 있고, 전화로 직접 주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니더스는 세계보건기구(WHO)에도 콘돔을 납품하는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체입니다. 이 회사에서 보낸 보도자료에서 ‘성욕이 있는 한 불황은 없다’는 제목이 기억에 남습니다. 불황에는 성욕도 감퇴한다는 연구결과 보도를 읽었던 기억이 나긴 합니다만.

주의사항 한 가지. 이번 개발된 콘돔은 아주 작은 분량의 마취성분이 감각을 무디게 해 발기시간을 연장시켜주는 것이지, 발기하도록 해주지는 않는다는 점입니다.일부 신문에서 ‘비아그라 콘돔’이라고 제목을 붙였는데, 이는 잘못된 표현입니다.

앞으로 음식 이외의 글을 이곳 블로그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음식과 관련된 글들은 기자클럽 ‘The Gourmet Club’에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제 필명은 구름에입니다. /구름에

3 Comments

  1. 에스티마(임정욱)

    2004년 8월 19일 at 6:26 오후

    우와 별게 다있네요.   

  2. behappy

    2004년 11월 26일 at 3:12 오후

    콘돔에 대한 반론 http://blog.chosun.com/kspeter 담배가 폐암을 일으킬 수 있고 과음은 간암을 유발하며, 위험한 장난감이 아이들에게 상처를 입힐 수 있음을 명기해야만 하는 것처럼 콘돔도 결코 안전하지만은 않다는 문구가 삽입되어야만 합니다. "제대로 된 정보를 제공받은 동의" (informed consent) 원칙을 누릴 권리가 소비자에게 있습니다.   

  3. Pompeii

    2005년 7월 10일 at 5:54 오전

    기자님 말씀이니 믿어도 되겠네요.
    근데, 왜 이런 기사를 신무에선 못 읽었지~~~?
    자주 와야 겠네요
    즐거운 휴일 잘 보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