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힐러>가 끝났다. <모래시계> 이후 20년 동안의 이야기를 다룬다던 야심은 절반의 성공. 하지만 작가 송지나의 역량을 확인하기에는 충분했다. 아직 죽지 않았다. 비록 초반 무리수에 이어 마지막에 벌인 것들을 완벽하게 주워담지는 못했지만, 이 정도면 훌륭했다. 오랜 고민의 흔적이 역력했다.
하지만 <힐러>의 가장 큰 수혜자는 배우 박민영이 될 듯. 본인 스스로도"악플이 줄었다"고 할 만큼 연기잘서의 면모를 보여줬고, 캐릭터도업그레이드됐다. 이전의 민폐형 캐릭터로서 원톱이 가능할지에 대한 의구심은 이제 사라진 것 같다.
박상면과의 부녀 관계도 화학적 결합이 좋았다. 박상면의 분량이 적은 것은 배우 역량에 비해 아쉬움.
악역이지만 미워할 수만은 없었던 박상원의 뒷받침도 주연들을 빛나게 했다.
또다른 수혜자인 지창욱. <기황후>로 ‘동해’의 이미지에서 탈출했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소화가 가능함을 보였다. 그리고 이전보다 확실히 화면이 좋아졌다.
덕분에 유지태의 존재감은 다소… 드라마 출연이 처음이거나 최소 10년만이었는데, 그만큼의 주목은 받지 못했다.
밤심부름꾼이라는 소재를 통해 ‘잔인하지 않은’ 액션을 도입한 것도 역시 송작가의 센스였던 듯. 간만에 만난 웰메이드 드라마였다.
드라마 <힐러>가 끝났다. <모래시계> 이후 20년 동안의 이야기를 다룬다던 야심은 절반의 성공. 하지만 작가 송지나의 역량을 확인하기에는 충분했다. 아직 죽지 않았다. 비록 초반 무리수에 이어 마지막에 벌인 것들을 완벽하게 주워담지는 못했지만, 이 정도면 훌륭했다. 오랜 고민의 흔적이 역력했다.
하지만 <힐러>의 가장 큰 수혜자는 배우 박민영이 될 듯. 본인 스스로도"악플이 줄었다"고 할 만큼 연기잘서의 면모를 보여줬고, 캐릭터도업그레이드됐다. 이전의 민폐형 캐릭터로서 원톱이 가능할지에 대한 의구심은 이제 사라진 것 같다.
박상면과의 부녀 관계도 화학적 결합이 좋았다. 박상면의 분량이 적은 것은 배우 역량에 비해 아쉬움.
악역이지만 미워할 수만은 없었던 박상원의 뒷받침도 주연들을 빛나게 했다.
또다른 수혜자인 지창욱. <기황후>로 ‘동해’의 이미지에서 탈출했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소화가 가능함을 보였다. 그리고 이전보다 확실히 화면이 좋아졌다.
덕분에 유지태의 존재감은 다소… 드라마 출연이 처음이거나 최소 10년만이었는데, 그만큼의 주목은 받지 못했다.
밤심부름꾼이라는 소재를 통해 ‘잔인하지 않은’ 액션을 도입한 것도 역시 송작가의 센스였던 듯. 간만에 만난 웰메이드 드라마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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