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갱이와 토착왜구

최근들어 등장한 단어가 있다.  “토착왜구라는 단어이다유래가 어디인지는 알수 없지만 어감에서부터 풍기는 흉측한 분위기가 토를 유발한다말인즉슨 임진왜란일제강점기를 거쳐 이 땅에 살고있는 일본인의 후손이란것인가.

사실이 아니다. 한번도 한반도 침탈에 대해서 진심어린 사과를 적이 없는 일본에 대해서는 왜구라는 비아냥대는 용어를 사용해도 좋으나(비공식적으로땅에 살고 있는 같은 동포에게 흉측한 용어를 사용해서는 안된다.

개인적으로사실이 아님이 명백함에도 사실인것처럼 왜곡하기 위해서 어떤 단어를 사용하거나 주장을 하는 사람과는 말을 섞지 않는다기본적인것조차 지키지 못하는사람이 어떤 논리적인 사고를 할수 있을 것이며 제대로 말이나 글을 쓸수 있으랴. 심지어 국민의 대표라는 (전)국회의원, 공당의 대변인들의 입에서라면야 말해 무엇하리오. 

그런 의미에서 나는 상대를 비아냥대기 위해서 빨갱이나 토착왜구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사람의 글은 그냥 지나친다. 그들과 토론할 가치도 느낀다용어를 쓸려면 반드시 그것을 명백히 증명하고 뒤여야 것이다. 어떤 증거나 확인없이 무고한 나를 살인자라고 부르는 사람과 어떤 대화가 가능할 것이며 사고체계가 정상이라고 할 수 있으랴.

한번 생각하고, 감정에 의존하지 말고, 사실과 상식에 입각해서 말하고 행동하자. 땅의 역사를 만들고 유지한 바로 상식을 존중하고 살아온 그들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