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산성 다녀오다..

남한산성다녀오기

공원입구등산시작11:16서문도착12:16남문도착14:57하산마감/16:42(5:30산행)

엊그제아차산산행이뭔가피로감이아직도있는날..

집안에있을바에야…하는생각에갑자기배낭꾸리다..오이토마도한개씩,샌드위치,

마천동입구에서김밥한줄…집에서가져간식수한병.

휴대품은디카스틱핸드폰예비바테리,디카예비바테리..그리고모자와수건

코스

4번코스로들어섰다가어느틈에3번코스로들어섰다..

이코스는아직다녀보지않은2코스말고는제일낫다.

하산은4번코스인데..늘다녀본코스이다.

허나내리막길(두개의약수터이전에서산성암문까지)은패이고급해서

이글본이들은내림길은피해주길바란다..

1.4번코스로서문(우익문)에도착하다.사진한컷

2.성안으로동쪽으로길잡고첫번째암문((연주봉옹성)..

이어서처음으로연주봉옹성끝까지올라가서살펴보다..

3.연주봉옹성을되돌아나와본성곽에이르자성밖으로서문까지가다.

.(아니걸어본코스이기에)

4.서문안으로들어와쉼터식탁으로만든테이블이여럿..그중에한테이블…

한사람이식사하기에겸상하다..건강찾은여정을그한사람이참열심히이야기한다..

반쯤응수하면서들어주다

5.수어장대돌아보다..동영상연출로내걸음걸이를넣다

6.성곽바로안길로남문(지화문)까지걷다..우선아이스케키하나먹고서..

남한산성을포함한여럿봉우리중가장높은청량산(482.6m)꼭대기에서

남문(지하문)에이르는계단(아마)373개..가파르다..내려가기..

7.남문(지하문)옥루에서두남자가보이기에카메라를건네다..찰칵..사진색감이좋다..

8.자동차도로로수어장대..물병다시구입..제6암문(서암문)을나와4번코스로내려오다.

모래깔린비탈길.튀어나온나무뿌리…미끄러질듯걸려넘어질듯..이길은나중엔피해야겠다.

갈까말까하던남한산성산행을한번다녀왔다.언젠가남쪽성곽을돌았고,

작년엔북쪽성곽을걸어동문으로내려왔다..이번에연주봉옹성에서서문에이어남문까지성곽길을돌았다..

이로써남한산성성곽길걷기는완수했다..

영상편집이될까..되면따로파일하나더올릴참이다

서문1

서문2

연주봉암문

연주봉옹성..저너머에옹성이계속된다

연주봉옹성끄트머리

옹성망루에서성곽을보고

수어장대…내이미지는동영상으로..(편집되면올릴생각)

남한산성안에서높은청량산..거기에서있는청량산정자

여기서부터남문(지하문)까지급한나무계단이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