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남자(拉南者)’ 라니?

납남자?
납북자의상대적인용어로들이대는것이지만,참생경스럽다.
남한에서끌려간자들이있고,이것이납북자문제와연결된다는것이김성호의주장인데,그명단과구체적인납치과정을좀밝혔으면한다.
6,7,80년대남북대치상황에서언제나도발자는북한이라는사실을우리는기억하고있다.어부를포함한민간인이든,군인이든그랬다.일본에서의일본인납북을보탠다면,인신납치의주역이누구이고그목적이무엇이라는것은잘드러난다.
납남자라고했는데,그럴수도있을것이다.보복에의한납치라는것이맞는말일것이다.옛전방군대시절그런얘길많이들었다.누굴끌고가면우리측에서보복으로한놈을끌고온다는것.
실미도사건도한번따져보자.그게어떻게진행되고어떻게결말이난것인가를.
북한의김일성이박정희대통령의’목을따기위해’124군부대를남파한것은이미김신조등의증언을통해잘밝혀진것이다.실미도부대가어떻게구성된것인가.북한의도발행위에대한보복차원의것이었다.
이런점에서김성호의납남자와관련한주장은어떤의미를지니는것인가.
이미우리남한은좌파들의천지가됐다.이즈음그들은남한의좌경화를획책하고있다.명분쌓기에혈안이되고있다.그중하나가국군포로를포함한납북자문제다.북한의인권문제도마찬가지다.이제어느정도북한김정일의이러한문제에대한대응책과논리가마련된듯하다.납남자가남한에있으니,북한의납북자문제도이에관련시켜해결돼야한다는논리가마련된것이다.
우리는분명알아야한다.남한의완전적색화를위한북한김정일의의도가남한좌파들에게전달됐다는것이고,이들이발호에들어가기시작했다는것을.
김성호가이시점에서이런문제를들고나온것은,이문제와관련해북한의지시가남한내좌파들에게전달됐다는것과,이들이이문제로북한의인권과납북자문제를희석시키고자하는것에다름아니다는것이다.
우리국민들정말정신차려야한다.
정말정신차려야한다.어제가북한남침에의해산화한영령들을기리는현충일이아니었던가.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