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도 알 권리도 국익을 넘어서는 안된다.

아무리민주주의가발달했다고해도인권도알권리도국가이익범위내에서시행되어야한다.

한때우리나라에도인권이라는말이이상하게들릴때도있었다.

지금중국에서인권이라고하면일하고먹고살고일상생활하는데아무불편없이지나는데왜사람들야단

인지모른다고대다수사람들이그렇게이야기한다.

다라이라마이야기를하면중국정부가무엇을잘못하는데그사람그야단이고류샤오보감옥에있는것도

국가정책을위반하고그것을거역하는데어느나라는그런사람가만히두겠나고한다어느중국여론조사에보면60%이상이당연히그래야한다고답했다고한다.

그여론조사야신빙성은그렇게없지만우리나라에는범죄혐의자선을넘어서분명히범죄자인데도인권을

적용시키고수많은사람이원하는것도그놈한놈인권지켜주느라고대중의요구사항을들어주지않는다.

또질서위반하면지위고하를막론하고처벌하는것은말할것도없다미국같은선진국에서는시위대가경찰선을넘으면은안된다고표시된선넘으면바로수갑채워유치장에보내는데우리는그렇게못한다.

인권도국익을해칠때는바로지켜주지않아야한다.

국가가우선되어야한다많은국민에게피해를안주는쪽으로많은국민이요구사항이면그게우선되어야한다.

알권리도또한마찬가지다아무리알고싶어하는국민이많아도국가안위와관련되는건알려서는안된다

적에게유리할수있고범죄자에게도움줄수있는사항을까발리는건그만큼국력에상처를입히는행위이기에해서는안된다.

모든건나라가우선이어야하고국익이우선되어야한다

중국에서보면자기나라없이있는소수민족이많다한때서장장족은가난했지만자기나라에서살았는데중국에병합되어버리고그후계속해서투쟁하고있지만목적달성은못하고방방곡곡에흩어져살면서한족에시중이나들어주고가난하게살고있다.

서러움도여러가지있지만나라없는서러움은한가정에아버지가판단잘못하여재산탕진하고집도절도없이길거리에나딩굴어야하는경지와같은것이다.

겪어보지않은사람은이해하지못한다.

어떤연유로잘못되어살던집도없어지고모시던노모는동생집으로가시고대학다니던아이는군으로지원하고가족이뿔뿔이흩어지는일도있다.

그때그가족들의설어움을생각아면눈물난다.

6.25전쟁때인민군이이땅에처들어와서그들천지가되어지방에지도급사람들모두붙잡혀가고시키는데로하지않으면총으로바로죽여버렸다그당시하대받고살았던형편없었던사람들이그놈들앞잡이가되어지금까지균형이뒤바뀌어좀전에까지상급자를무릅꿀게하고온갖곤욕치르도록애먹여분풀이하였던어처구니없는일들도있었다.

우리는우리를해코지하고자하는적을수도권에서불과60km도안되는곳에두고있다그놈들이마음먹기에따라엄청난난리가일순간에일어날수도있다.

이런형국을만들어놓은건우리들이잘못이겠지만이런차제에인권이고알권리는국가안보범위를넘어서는안되고해칠수있는행위는단연코해서는안되고처벌되어야한다.

일전에어느매체에서아시아에서는가장인권이앞선나라라고하는데정말그렇다면정신이나갔다우리나라는북쪽에적과전쟁이끝나지않고정전상태에있는나라다.

인권가장잘지켜지는나라가국방도튼튼하다는것은아니다.

우리위정자는이것또한대단히잘못하고있는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