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째 날 : 지갑 도난, 이름 도난

오늘은다른권사님들과함께특송을하는날이라교회에도착하자마자성가대연습실로갔다.많이연습을한것은아니었지만연습으로도은혜가충만한듯하였다.

<나주의도움받고자>

나주의도움받고자주예수님께빕니다
그구원허락하시사날받으옵소서

내힘과결심약하여늘깨어지기쉬우니
주형상대로빚으사날받으옵소서

내주님서신발앞에나꿇어엎드렸으니
그크신역사이루게날받으옵소서

(후렴)내모습이대로주받으옵소서
날위해돌아가신주날받으옵소서(아멘)<찬송가349장>

전도서7장과8장은이름관리,일의시종관리,시시비리를분명히가리되필요한겸손한태도,그리고우리인식밖의일에굴하지말고예배와찬양의기쁨을누리자는것에대한것이었다.

‘지갑을도난당하는것은쓰레기를잃어버리는것이요,이름을도난당하는것은보물을잃어버리는것과같다’는말처럼이름즉명예를더럽히지말고살아야한다는것이다.그리고일에는처음보다끝이중요하며그과정도역시중요하게생각해야한다.

그리고살면서시비를가리게될때는겸손한태도를유지해야얻을것을얻는다는것이다.또한악인이잘되며의인이어려운상황에처해지는일들이많은데그러한것은우리인식밖의일이며이로인해예배드리고찬양하는우리의특권과기쁨을잃지말자는것이다.

교회로출발할때는거리에드문드문보이는자동차들이예배를마치고돌아올때는많은수가자동차가질주하다시피달리는것을보면서참사람들이부지런하구나하는생각을새삼하게된다.

더욱이24시간영업간판을내걸고밤새환하게불을켜놓고손님을기다리는상점들을보면서는저리노력하고정성을드리는데어찌잘못될일이있으랴싶었다.

IfyourChristianlifeisadrag,worldlyweightsmaybeholdingyouback.
그리스도인으로서의당신의삶이질질끌리고있다면세상의무거운짐들이당신을잡아당기고있을것이다.

http://blog.daum.net/peace-maker/5046670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