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청소기

요즘은주위가온통광고의홍수인것같다.

TV를켜서채널을돌리다보면중간중간홈쇼핑광고를보고지나치게되는데보면볼수록사고싶게만드는것같다.신문을보아도역시인물소개인지상품광고인지모를기사도많고읽다보면무엇보다도그것들을꼭사야할것같은느낌이들게된다.

뿐만아니라종일아파트현관문에는사람들이어떻게들어오는지온갖광고물들을붙여놓아매일그걸떼어내는것도일이다.학원광고에서부터피자,통닭,솜틀집광고까지….어디좋은땅이있다는부동산광고전화를거절하는일도쉬운일이아니다.

인터넷을보고있자면메일로쏟아지는광고도만만치가않다.볼때마다지우지않으면금방몇백통이넘으니보통문제가아니다.그쏟아지는메일의광고를보자면요즘무엇이우리사회의관심거리인가가눈에들어올정도다.한때성상품관련메일이많더니온갖대출관련광고와자격증관련광고가늘어나고있는데그만큼이사회가경제적으로아직도회복하지못하고있다는이야기이리라.

하도광고가넘치다보니그넘치는만큼무심하게넘어가는것같은데그럼에도간혹눈이번쩍뜨이게하는것들이있다.그런것들중의하나가뜨거운스팀이나오는걸레였다.집안일을하다보면가장번거롭고힘든것이청소고걸레질이다.

그런데스팀걸레가멸균으로위생적이고편하다는것을좋은상품특집에서한번보았는데그것이인상에남아있다가그회사사장의인터뷰가실린기사를보게되었다.주부이자공무원의경력을가지고있던그사장은생활하는가운데아이디어를얻어스팀걸레를만들게되었고그것이대박이났다는것이었다.직접집안청소를해보았기때문에생각하고만들수있었던생활용품이라고하겠다.

이번에는망설이지않고인터넷에서평소구매를하고있는여러사이트를방문해서비교해본다음같은제일가격이낮은곳을골라주문을했다.집에도착한물품을보니구조는비교적간단했고쓰기도편리했다.막상청소를해보니스팀이청소가끝날때까지골고루분사되고걸레도바닥이잘닦였으며걸레의탈부착이쉬어서세탁하기도편했다.이스팀걸레로닦은바닥은바로만져보면뜨끈뜨끈한데웬만한세균들은다박멸되었을것같은생각이들어청소를하고나면기분이좋다.

처음기사를보고사기까지6개월도더걸렸으니나같은소비자만있다가는장사하기어렵지않을까싶다.

Ifwepursuemereearthlygain,
Wechooseapaththatendsinpain;
Butjoywillstaywithinthesoul
Whenwepursueaheavenlygoal.-D.DeHaan
우리가단지이세상의이득만추구한다면
고통으로끝나는길을택하는것이라오.
우리가천국의목적을추구하면
우리의영혼속에기쁨이머문다오.

http://blog.daum.net/peace-maker/2021935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