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예배 대표기도 (2006.01.15 / 의선교회)

*몇년을대표기도를해옴에도늘강단에나가기도하는것은무섭게떨리는일이다.

나의반석이시요,나의피할바위이신하나님아버지,

오늘주일아침아버지전에나아와예배를드리게하시니감사합니다.

우리주예수그리스도의보혈의피로우리의죄를사해주시고하나님의자녀로삼아주시며하나님을아바아버지라부를수있는특권을주신것을감사드립니다.


그럼에도저희가온전치못하여세상에살면서하나님의뜻을제대로따르지못하고저희욕심대로사는죄를회개합니다.땅끝까지말씀을전하라는소명을잘지키지못한게으름을회개합니다.내가너희를사랑한것같이너희도서로사랑하라는말씀을지키지못한죄를회개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새해와새날을허락하시고새마음으로새생활을시작하게하신은혜감사합니다.매일매일을말씀을사모하게하시고넘치게주시는은혜를찬양하게하시고부지런히기도하는저희가되게저희의영과혼과육을지켜주시옵소서.


저희로하여,가정에서그리고사회에서살아갈때하나님아버지의자녀로서우리주님의제자로서부끄럽지않은빛과소금이되게하시고늘겸손하게이웃을섬길수있는저희가되게인도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그리고저희한사람한사람에게주신소명과비전을잘이루어나갈수있도록능력주시기를구합니다.각자가소원하는기도제목들이하나님의때에하나님의뜻안에서이루어지기를바랍니다.


지난주일제직수련회가한믿음한소망을가지며은혜가운데마치게하시니감사합니다.이제교회내의주일학교와각부서에서새로운계획을가지고하나님의일을하고자합니다.선생님들에게그리고일을맡은제직들과성도들에게하나님일을기쁘게할수있는마음을주시고성령의열매를맺을수있는힘을주시옵소서.성경공부소그룹의목자들에게도은혜를더하사잘인도할수있는능력을허락하여주시기바랍니다.믿음의찬양으로하나님께영광을드리는찬양대에게도항상함께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우리사회가지난해에여러가지실망스러운일이많았습니다.회복되지못한경제와직업을얻지못해낙담하는많은젊은이들로인해많은실망을하였습니다.앞으로우리의살림형편이나아지며사회의구석구석이정직해지고밝아지며살만하고살고싶은이사회,이나라가되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우리사회각분야의책임을맡은사람들이더욱헌신할수있게하여주시고여러가지어려운상황속에있는북한의동포들에게도많은지원이있게하시며장차하나가되는준비가잘이루어질수있게도우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이번주일은선교헌신주일로저희가기도하며보내고자합니다.저희모두가하나님앞에인도할한사람을정하게하시고그를위하여기도하고,사랑하고충성하게하시옵소서.저희들로인하여주위에서하나님앞에오고싶게만드는그런전도자들의삶을살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또한모든삶을던져믿음의싹을심기위해세계여러곳에나가수고하고있는우리선교사님을위해늘기도로,물질로후원하는저희가되게하시고그리하여보내는선교사로서의역할을잘감당할수있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


목사님께건강을허락하시고크신성령의은혜로성도들의믿음을자라게하는능력을주시며함께동역하시는부목사님과전도사님들에게도지치지않고헌신할수있는힘을주시기를바랍니다.


오늘“너희생각에는어떠하냐”라는제목으로말씀선포를하실때그말씀으로인해저희의잠자는영이살아나며하나님앞으로나아가는귀한시간이될수있기를간구합니다.


항상우리와함께하시며도우시는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http://blog.daum.net/peace-maker/5275254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