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와 조폭이 닮은 점

기독교와조폭이닮은여러가지가있다고했다.

ㅇ위를모신다는점
ㅇ구역이있다는점
ㅇ서로형제라고부른다는점
ㅇ배신은죽음이라는점
ㅇ들어올때는마음대로지만나갈때는그럴수없다는점

목사님은우리생활에서하나님위에놓는여러가지우상들에대해말씀하면서짧은안식월여행중에들은유머에대해인용하면서설교를하였다.

하루에네차례씩몇백명이호텔에모여예배를드린다는것에익숙해져가는것같다.여기중국의특수사정때문이기는하지만목사님도없고(선생님이라호칭한다),주보도없고,성가대가운이없고(평상복을입고부른다),예배시간마다외국인만예배를드려야한다고광고하고,예배시간마다떠나는분은나와서한말씀하라는광고가자연스러워지고있다.

그럼에도영어및중국어성경공부를비롯한각종성경공부가매일있으며중국의어느지역인가를놓고기도하는모임이늘있으며매주여기중국의복음화를위해기도하고있다.그내역을잘알지는못하지만활동을소개하는것으로보아헌금의상당액을선교비로쓰고있다는것이짐작된다.

예배를드리는호텔의바로옆에<중일교류중심>이라는중국과일본의교류활성화를위한건물이있는데매주바글바글대는한국인기독교인들로인해한중교류중심이되었다는어느성도의설명에고개가끄덕여진다.

척박한이중국땅에서몇천명성도가모이는교회를이룬목사님은설교시간에’목사들에게잘하지마세요.성도들이목사들에게잘하기때문에한국교회에문제가많이생겨요.저는걱정안해요.우리교회성도들은저에게잘해주지않기때문이지요’라는말씀을거침없이하여폭소를터뜨리게한다.

수많은중국인들에게하나님을전할만반의준비를하며부지런히움직이는교회라는생각이든다.이름그대로21세기에중국을복음화하는교회가되기를기도한다.
(2003.10월씀)

Searchingtoknowlife’struemeaning?
You’llfinditinonlyoneway:
ServingtheLordwithcommitment
Andlivingforotherseachday.-Branon
인생의진정한의미를찾고계십니까?
오직한가지방법밖에없을것입니다.
헌신적으로하나님을섬기며
다른사람을위해하루하루를사는것입니다

http://blog.daum.net/peace-maker/341177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