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

교회에서1992년부터2년에한번씩해외선교를다녀왔다.1992년에는필리핀광산촌의여러곳을다니면서의료진료및선교활동을하였는데4박5일의짧은일정에도불구하고1,000명이넘는사람들을만나치료하고기도하고돌아왔다.1994년에는태국의농촌지역을돌았고1996년에는몽골에가서울란바타르와근교를방문하여역시많은사람들을만나치료·선교활동을하였다.

필리핀은카톨릭국가였으나토속신앙과결합하여독특한면들이많은것같았고태국은거의모든국민이불교도여서정말많은기도를하였으며몽골은공산주의로대부분의국민이무종교라는특색을가지고있었다.

교회에서는활동1년전부터활동에필요한언어교육,문화교육,선교교육을준비하여참가자들에게시행을하였고참가자들도계속기도하는가운데준비를하였었다.

태국에봉사활동을갔을때의일이다.나의마음속에이런생각이있었다.’한국말로선교해도신앙을갖게하기위해서는많은시간이필요한데간단한말로어떻게불교도들을돌려놓을수있겠는가?’

태국에도착해서매일아침일찍일어나같이기도하고활동을시작하곤했는데도착한이틀째새벽이었다.꿈속에서낯선태국농촌의학교교실에서진료활동을하는장면이보였고나는책상을놓고의자에앉아바닥에죽앉아있는태국사람들에게무엇인가물어보고있었다.그러면서마음속에왜이들은이리초라해보이는가생각한그때갑자기천둥소리같은호통소리가들렸다.

"내가이들을네게거지로보냈느냐?"

너무큰소리에깜짝놀라깨어일어났다.그리고는곧나의잘못된회의에대해회개의기도를올렸다."죄송합니다.하나님.이들이돌아오고안돌아오고는저희들의능력이아닙니다."그리고그날찾아간농촌학교에서난꿈속에서본그장면그대로의모습으로종일그러나겸손한마음으로활동을하였다.

그리고마지막날밤은어느농가의무릎이딱붙을정도로좁은방에서다함께통성기도를하는시간이있었다.그때떠오른환상.넓은꽃밭에보라색,노란색의이름모를꽃들이만발하였고하얀긴옷을입은분의뒷모습이나타났는데손으로그꽃들을훑으시면서’내가여기서많이거두리라’하는음성이들렸다.그때교회활동에수고하고있던태국인집사부부가소망하던방언이터지는역사가있었다.

다음날귀국길에오르기위해방콕으로돌아오는차안에서돌아가며이번선교활동에대한소감들을이야기하는시간이있었다.나는하나님께호통을들은꿈이야기와통성기도시간에보았던환상을이야기하였다.

이야기가끝난후마지막으로우리들을계속안내하였던젊은선교사부부차례가되었는데선교사님은자신이우리들의이야기를들으면서처음태국에왔던때를떠올리게되었다고하였다.당초다른나라에파견되기로되었었는데내가보았던환상과비슷한환상을보고하나님의뜻에순종하여국가를바꿨었다고하였다.

그러나막상태국에와서선교활동을하는동안많이힘든상태였는데이번교회의선교활동을통해새로운힘을찾았고나의환상간증을듣는동안파송당시의하나님께서주셨던비젼이생생히떠올라새로운각오로열심히하겠다는결심을하였다는소감을피력하였었다.

그리고9개월후나는태국지소에파견되었고어느날쇼핑센터에서식품을고르는중에우리를안내했던그선교사님과마주쳤는데방콕에서어느정도떨어진근교에서선교활동을하시고있고사모님이아기를출산해서아기용품을사러오셨다고했다.

나는아기기저귀와필요한용품을사서축하선물이라고드리고다음에기회되면뵙자고하고헤어졌다.그러나거의매일야근하다시피일에묻혀살다가귀국명령을받고부랴부랴돌아오는바람에그선교사님과다시만날기회는없었다.

그러나확신하고있다.하나님께서주셨던환상과비젼을계속이루어나가며선교사로서의삶을잘해나가고계시리라는것을…

EyesoffaithseeGodatworkineverything.

믿음의눈은모든일에역사하시는하나님을본다.

http://blog.daum.net/peace-maker/107244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