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사회의

첫번째주일이라예정된모임이많았다.예배를드린후교회에서준비한감자국에밥을말아서김치에맛있게먹었다.

특별한날을제외하고는밥을하고말아먹을수있는국을준비하는데성경공부소모임별로매주돌아가며맡는다.국그릇과김치그릇은땅에묻으면썩는재질의일회용용기를쓰는데그래도몇백명이먹는것이라수저를비롯해서설거지해야하는양도만만치않다.

비록국밥에김치하나이지만언제먹어도교회에서먹는점심은참맛이있다.아마도준비하는손길들이하나같이기도를많이하는사람들이준비하는것이라그러지않을까싶다.

점심을먹은후느긋하게커피를뽑아서한담을나누다가제직회의에참석하였다.매달첫째주일오후에하는제직회의에서는재정문제를비롯한온갖교회의결정사항이올려지고토의되는데간혹격렬한의견이오갈때도있지만대체로평화롭게진행이된다.워낙목사님이교회헌금을알뜰하고적절하게쓰도록조절하는데다가웬만하면목사님들과전도사님들이팔걷고나서서고치고수선하기때문에우리교회에서과소비가일어날일은거의없다.

모든모임이끝난후저녁에권사회의를가진후저녁을함께하였다.돌아가며각자의기도제목을내놓고개인및,교회,사회와국가를위해합심해서기도하는시간을가졌다.나이가나이들인지라모두에게건강문제는공통의기도제목이었다.

이제한해가마감이되어가고내년의교회사업을구성하고짜는때라다음한주일동안성도들과교회를위해기도하고기도하며나온좋은생각과계획들을돌아오는주일목사님과만나나누기로하였다.

보통때도권사님들을위해기도하지만이렇게함께모여합심기도를한날은더욱기도할때한분한분의기도제목을상세하게기억하며기도하게된다.가정에서직장에서그리고교회에서두몫,세몫의일들을감당하시는분들이다.

좀더건강하시기를그리고소망하시는일들이이루어지기를기도한다.

NooneisstrongerthantheonewhodependsonGod.
하나님을의지하는사람보다더강한사람은없다.

http://blog.daum.net/peace-maker/4191104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